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리무진]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 가기 - 소요시간, 가격

by 꼬마꼼 2020. 1. 2.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 가기!

공항 리무진 - 소요시간, 가격, 이용방법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방법은 KAL 리무진, 공항철도, 택시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제가 직접 경험한 바로는 그 중 가장 편한 방법으로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는 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KAL리무진, 공항 리무진, 그리고 공항철도의 소요시간, 가격 등의 비교분석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인천공항 ↔ 김포공항 교통수단 비교 ▼

https://youthcomma.tistory.com/33

 

 

인천공항 내 공항 리무진 매표소와 키오스크 기계

 

외부 매표소와 인천공항 터미널별 매표소 위치 지도

인천공항 곳곳에서 어렵지 않게 공항버스 매표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 위치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 1층의 4번과 5번 GATE 사이, 8번과 9번 GATE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 외부에도 매표소가 여러 곳 있으니 아래 맵(공항 지도)을 보고 참고해주세요. 버스표를 손쉽게 예매할 수 있는 티켓 기계(키오스크)도 있으니, 시간이 없다면 간편하게 사용해보아도 좋을 거에요!

 

 

 

 

공항 6번 출구로 나가면, 김포공항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 보입니다. 사람들이 여러군데에서 줄 서고 있는 모습이 보일 거에요. 예매 표에 적힌 번호 플랫폼으로 가시면 돼요. 참고로,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갈 경우, 거의 모든 버스가 김포공항에 정차하기 때문에, 예매할 때 당시로부터 가장 가까운 시간대의 버스표를 줄 겁니다. 각 버스의 운행간격은 보통 약 20~30분이지만, 김포까지 가는 버스는 약 5~1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고 보면 될 거에요.

 


공항 리무진

가격 - 5,000원(편도)

운행간격 - 5~10분

소요시간 - 35~40분


리무진에 탑승할 때에 캐리어를 가지고 있다면, 안내원이 직접 짐칸에 싣어줍니다. 그리고 수하물 교환권을 건네줘요. 해당 정류소에 내릴 때에는 꼭 이 교환권을 제시해야, 자신이 맡긴 캐리어를 돌려 받을 수 있으니 버리지 마시구 보관해주시기 바래요.

 

* 인천공항에서 탑승하게 되면, 김포공항은 국제선-국내선 순서로 정류장이 있으니, 절대 헷갈리지 마시구 하차해주세요!

 


인천공항 → 김포공항 국제선 → 김포공항 국내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