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방콕] 나나역 시내 호텔 추천/ 더 키 프리미어 스쿰빗 방콕 바이 컴패스 호스피탈리티/ 수영장

by 꼬마꼼 2020. 1. 22.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바이 컴패스 호스피탈리티 호텔 수영장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바이 컴패스 호스피탈리티

(The Key Premier Sukhumvit Bangkok by Compass Hospitality)

호텔 추천 후기

 

※ 본 글은 홍보 목적의 포스팅 글이 아니며, 실제로 검색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


#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소개/ 위치

The Key Premier Sukhumvit Bangkok by Compass Hospitality 호텔 입구

 

 얼마 전, 태국 방콕에 짧게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때 묵었던 호텔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급하게 다녀온 여행이라 빡빡하게 예약했더니 평균가격보다 아주 초큼 더 비싼 가격(1박 1~2만원)에 이용하고 왔어요. 역시 여행은 급여행보다 미리 정하고 다녀와야 더욱 저렴하게 호텔이나 비행기를 이용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혹은 방콕의 건기 시즌이라서 성수기였나봐요.

 

 저는 방콕 호텔을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바로 접근성이에요. 그래서 방콕의 시내, 방콕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아속역이나 나나역 근처 호텔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성비 호텔이다 뭐다 친구와 엄청 찾아보다가, 요기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으로 결정했어요. 호텔 이름이... 한번에 말하기에도 너무 길어요. 호텔명 안의 '수쿰빗'은 이 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명이에요. 저는 아속역보다 나나역이 방콕 여행때 묵기 딱 좋은 곳이라 느꼈는데, 너무 시끄럽고 북적이는 아속역보다는 골목이 조금 덜 번화한 나나역이 좋더라구요. 나나역은 아속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요. 지하철로 한 정거장 차이고, 걸어서도 매우 가까워요.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호텔도 나나역에서 도보로 약 3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호텔 주위 치안이 좋은 편이었어요. 상세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 가격 / 체크인ㆍ체크아웃 시간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로비 전경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은 4성급 호텔이며, 가격은 디럭스 트윈룸(Deluxe Twin Room), 1박 기준으로 약 15만원입니다. 저는 1박에 약 17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이곳을 이용하고 왔어요. 딱 방도 청결하고 깔끔한데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해서 추천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로, 미리 호텔에 도착했다면 짐을 무료로 맡길 수 있어요. 저도 일찍 도착해서 먼저 짐을 맡기고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다시 돌아왔답니다. 오후 2시 이전에는 얼리 체크인이 불가한 것 같았어요. 체크아웃시간은 정오 12시! 12시 이전에는 꼭 퇴실해주세요. 보증금(deposit)은 약 1,000~1,200바트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신용카드로 디파짓 결제 후, 약 2주 뒤에 돌려받았습니다(카드결제취소).

 


#  호텔 방 내부/ 욕실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디럭스 트윈룸(The Key Premier Sukhumvit Bangkok by Compass Hospitality)

 

 디럭스 트윈룸 방 내부입니다. 싱글 침대도 폭신하고 널찍하니 좋고, 청결한 상태였어요. 에어컨도 잘 나오고, 추우면 직접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냉장고도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따로 변압기(멀티어댑터)는 필요없습니다. 사실, 방콕은 우리와 같은 220V 전기 전압을 쓰며, 콘센트 모양이 일자형, 둥근형, 그리고 3구형이 일체형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어댑터를 들고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룸/ 욕실

 

 욕실 안에는 샴푸, 바디워시 등 어매니티가 구비되어 있지만, 따로 트리트먼트와 클렌징폼, 샤워볼 등은 챙겨가야 합니다. 욕실 안에는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어요. 욕조가 아닌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에서 내려다본 전경


#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수영장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수영장

 

 방콕 호텔하면 수영장!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수영장은 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 겸 레스토랑이 있어요. Bar로도 이용할 수 있어서, 음료를 시켜먹을 수 있어요. 전 수영을 꼭 할거라며 수영복도 들고갔지만, 시간과 체력 방전으로 벤치에 누워만 있다 왔어요.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할 때 보았던 호텔 수영장 사진과는 조금 다르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가만히 의자에 누워있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하늘도 너무나 푸르고 날은 따스한데, 새들이 지저귀며 날아가고.. 꿈만 같아서 한참을 누워있다가 왔어요. 저녁에도 불빛이 켜져서 풍경이 예쁘겠지만, 늦은 아침에도 쉬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이며, 수영장에 들어가기전후로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타월 수건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옆에서 그냥 꺼내쓰시면 돼요. 수건도 깔끔해서 벤치에 앉을 때도 깔고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6시 ~ 오후 10시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 수영장 전경
The Key Premier Sukhumvit Bangkok by Compass Hospitality Pool


#  레스토랑/펍 Felicita Rooftop Bar and grill  - 조식 장소

Bangkok Felicita Rooftop Bar and grill

 

 펠리시타는 루프탑 바 겸 레스토랑이며, 호텔 투숙객들이 조식 식사를 하는 장소입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는 깨끗하고 단촐했어요. 호텔에 묵을 때, 출출하다면 이곳에서 가볍게 식사나 음료, 주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태국 방콕 더 키 프리미어 수쿰빗 방콕 호텔은 지금 생각해도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서비스 친절도나 방 청결도, 역 접근성(시내와의 가까움 정도) 등을 종합해보면, 나나역 호텔, 방콕여행 호텔로 추천드려요. :)

 

 

 

▼ 방콕 공항에서 숙소까지/ 택시 이용법, 소요시간 ▼

 

[태국] 수완나폼 공항 교통편 - 퍼블릭 택시/ 소요시간과 요금 안내

태국 수완나폼 공항에서 숙소 교통편 퍼블릭 택시로 보다 편하게 - 소요시간, 방법, 요금 안내 # 태국 방콕 공항의 퍼블릭 택시 태국에 다녀온 지인의 이야기를 가끔 들어보면, 택시 때문에 불쾌한 경험을 했다는..

youthcomma.tistory.com

▼ 방콕 공항에서 숙소까지/ 택시 이용법, 소요시간 

 

[태국] 래빗카드로 지하철 타는 법 - 구입방법, 가격, 노선도

태국의 대중교통, BTS(태국 스카이트레인, 지하철) 이용하기! 래빗카드 구입처, 이용시간, 노선도 # 태국 대중교통 지하철(스카이트레인) - BTS와 MRT 안내! 관광지로 유명한 태국 방콕은 교통체증으로 굉장히..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