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태국 방콕] 뱀부바(Bamboo bar) 라이브 재즈바/ 만다린 오리엔탈 - 공연시간, 드레스코드, 칵테일 가격

by 꼬마꼼 2020. 1. 29.

태국 방콕 재즈바, 뱀부 바 공연모습


태국 방콕의 3대 째즈바 중 하나, 뱀부바(Bamboo Bar)

위치, 드레스코드, 영업시간, 공연시간, 가격 등


#  방콕 재즈바, 뱀부 바  소개 및 위치/ 가는법

태국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입구

 

 뱀부바는 태국 방콕 최고의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에서 직접 운영하는 재즈 바입니다. 쉐라톤 그랑 호텔의 리빙 룸(Living Room)과 함께 라이브 재즈 바의 오랜 전통을 이어가는 곳이에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재즈 공연의 퀄리티에 비해 음료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 방콕에 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뱀부바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랩이나 택시를 이용할 때에는, 목적지를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로 말하면 됩니다. 상세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태국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로비와 뱀부바 입구

 

 만다린 호텔에 도착하면 로비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복도를 쭉 걸어가면, 뱀부바가 보일 거에요. 저는 12월 말에 도착했더니, 로비에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자체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 뱀부바도 깔끔한 외관이었어요.

 

 

 

만다린 오리엔탈 복도, 뱀부바 모습


#  뱀부바 드레스 코드(Dress Code)

방콕 뱀부바 입구에 설치된 복장 안내판

 

 여느 방콕의 째즈바가 그렇듯이, 뱀부바에도 복장 제한이 있습니다. 백팩과 짧은 반바지, 수영복이 금지되며, 민소매 옷과 슬리퍼 등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운동화는 괜찮지만, 조금은 점잖게 차려입고 가는 것을 추천해요. 펍 내부의 손님들도 대부분 깔끔한 양복이나 드레스 차림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와 친구도 심플한 원피스와 긴 치마를 입고 갔기 때문에 너무 신경써서 꾸미고 가실 필요는 없어요. 드레스코드에만 어긋나지 않게 입장하면 됩니다!

 


#  뱀부 바(The Bamboo bar) 영업시간, 공연시간 안내

방콕 째즈바 뱀부바 공연모습

 

 저는 늦은 시간에 뱀부바에 도착했더니, 조금 웨이팅 후에 입장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뱀부바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새벽 2시까지 영업 시간이 연장됩니다. 재즈 공연시간저녁 9시로, 30분 정도 일찍 가서 여유롭게 공연을 기다리는 게 좋아요.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볼 수 있고, 사람이 많으면 입장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더 뱀부바(The Bamboo Bar)

 

영업시간

일~목 :  오후 5시 ~ 새벽 1시

금,토 :  오후 5시 ~ 새벽 2시

 

공연시간:  오후 9시

 


#  음료 가격, 메뉴판

방콕 뱀부바 메뉴판(음료 가격)

 

 뱀부바는 생각보다 정말 저렴했어요. 만다린 오리엔탈이 운영하는 재즈바라서 비싸진 않을까 했는데, 시로코 루프탑바보다 음료가격이 훨씬 저렴했답니다. 재즈 공연 관람료는 따로 받지 않고 음료만 주문해도 되는데, 칵테일이 모두 290~460바트 가량으로 한화로 1만원 중반대였어요. 칵테일은 방콕의 북부, 남부 등 지역별로 나눠서 지도에 표시되어 있었어요.

 

 

태국 방콕 뱀부바 칵테일/ Planration과 5 spice

 

 저희는 5 spice와 Planration을 주문했는데, 5 스파이스사과와 얼그레이, 그리고 5가지의 향신료가 들어간 칵테일로, 위 사진의 오른쪽 노란빛 칵테일이에요. 달콤하면서도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이 올라와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플랜레이션바나나, 시나몬, 코코넛, 망고가 들어간 칵테일인데, 이 칵테일도 맛있었어요. 달짝지근하면서도 향긋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은 둘 다 한잔 당 290바트으로, 서비스 봉사료 10%와 부가세 7%를 합쳐서 683바트(한화 27,000원)에 먹고 왔답니다. 게다가 칵테일을 만드는 분들이 너무너무 행복하게 일을 하셔서, 바에 앉아있는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어요. 서비스도 정말 좋고, 칵테일도 맛있어서 대만족!

 


#  재즈 공연 모습/ 후기

Bangkok Bamboo bar - Joie Parris

 

 제가 뱀부바에 갔을 때, 재즈 뮤지션은 Joie Parris이었어요. 목소리도 너무 좋고 공연 노래도 Fly to the moon처럼 익숙한 노래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재즈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재즈 공연을 여러번 봤는데, 그 중에 가장 기억나는 공연 중 하나였습니다.

 

 

방콕 뱀부바 내부 전경


뱀부바 영수증/ Mandarin oriental hotel

 

 뱀부바 계산 후에는 영수증을 이렇게 귀여운 Thank you 봉투에 넣어주더라구요. 숙소로 이동할 때, 만다린 오리엔탈로 그랩을 불렀답니다. 그랩을 기다리려고 내려가는데, 시로코 루프탑바가 보였어요. 뱀부바는 방콕의 재즈바 중에서도 정말 유명한 바인데다, 제가 경험했을 때에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이라 생각해요. 방콕 여행에서 꼭 들려야할 장소로 추천합니다! :)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보이는 방콕 루프탑바, 시로코

 

▼ 방콕의 아름다운 루프탑바, 시로코 ▼

 

[태국 방콕] 시로코(Sirocco) 루프탑바 추천/ 드레스 코드, 위치, 가격, 영업시간/ 시로코바

태국 방콕 시로코(Sirocco) 루프탑바 추천 후기 시로코바 드레스 코드, 위치, 가격, 영업시간 안내 # 태국 방콕의 유명 루프탑바, 시로코(Sirocco) - 소개 및 예약하기 시로코(Sirocco)는 태국 방콕의 실롬지역..

youthcomma.tistory.com

▼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의 모든 것! ▼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마사지사 추천 후기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야시장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후기 # 카오산로드(Khao San Load) 알아보기 - 배경과 역사, 위치 카오산로드(카오산 거리)는 태국 방콕 시내 프라나콘 구 방람푸 지역에 있는 거리 이름..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