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태국 방콕] 빅씨마트 마켓 쇼핑 - 쇼핑리스트, 선물, 기념품 추천/ 코코 버블티, 밀크티

by 꼬마꼼 2020. 2. 26.

방콕 빅씨마트 마켓 쇼핑


태국 방콕 빅씨마트 빅씨마켓 쇼핑 후기

아이템 물건 기념품 선물 추천, 위치, 영업시간 등


#  태국 방콕 빅씨마트 BIG C Supercenter 수퍼센터 소개

방콕 빅씨마트 입구

 

 빅씨마켓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등지에서 유명한 체인 할인마트입니다. 그래서 옷, 신발, 화장품 등 생필품은 물론이고 다양한 먹거리도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이죠. 홈플러스, 메가마트 등과 같은 대형마트입니다! 태국 방콕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서 방콕의 과자, 먹거리, 물건 등을 기념품으로 사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빅씨마켓은 방콕 여러군데에 있기 때문에 자신이 머무는 숙소 근처로 가는 게 좋아요! 저는 빅씨마켓씨암으로 갔고, 미스터핏 마사지샵에 갔다가 돌아오면서 한가득 쇼핑해왔답니다. 빅씨마켓씨암은 Chit Lom역 근처에 있어요. 상세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혹시 자기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빅씨마켓을 찾고 싶다면, 구글 지도에서 빅씨라고만 쳐도 체인점 위치가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빅씨마켓은 보통 매일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빅씨마트 운영시간

 

매일 오전 9:00 ~ 새벽 2:00

 

 

 


#  빅씨마켓 쇼핑하기!

태국 국왕 마하 와치랄롱꼰 사진

 

 빅씨마켓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처음에 태국 방콕 곳곳에 이 인물 사진이 있길래 도대체 누구지? 했는데, 바로 태국의 국왕 마하 와치랄롱꼰(Maha Vajiralongkorn)의 사진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나이가 많이 드셨지만, 사진은 젊은 시절 모습이라고 합니다. 태국은 국왕에 대한 예우가 굉장한 것 같았어요.

 

 

빅씨마트 내부 화장품 가게들

 

 빅씨마트 1층에는 화장품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우리나라로 치자면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와 같은 멀티 화장품 가게들도 많았고, 브랜드 매장도 꽤 보였습니다. 이외에도 나이키와 같은 스포츠, 의류, 신발 매장도 있었으며, 많은 곳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  빅씨마트 2층, 3층 식품관 쇼핑리스트 - 쇼핑물품, 기념품, 선물 추천

빅씨마트 2층, 3층 식품관 레이(Lay) 감자칩

 

 빅씨마트는 규모가 크기도 하고 사람도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평일 오후쯤 갔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인파로 붐볐어요. 현지인도 많지만, 역시 관광도시이니만큼 관광객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생필품의 가격은 저렴한 편! 과자는 가격이 천차만별이었지만, 편의점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위 사진의 Lay 레이 감자칩은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데, 방콕에는 똠양꿍과, 푸팟퐁커리 맛 감자칩도 파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특히 똠양꿍 맛 레이 감자칩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레이칩은 원래 맛있지만.. 제가 먹어본 똠양꿍, 푸팟퐁커리, 슈림프 새우맛(?) 레이칩은 정말 맛있었어요. 독특하면서도 감칠맛나는 맛있는 과자였습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1,500원이었어요.

 

 

빅씨마트 식품관 안의 어포

 

 이 어포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더라구요. 달짝지근한 맛이 베이스이고, 맛이 여러가지라서 매운 맛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하나에 20바트로, 한화로 약 800원이었어요.

 

하오리위안 옥수수 젤리

 

 사진을 안찍어왔는데, 이 하오리위안 밀크츄 옥수수 젤리가 정말정말 유명해요. 태국가면 하나씩 다들 사오잖아요. 빅씨마켓에서는 한봉지(100개입)에 1,6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동그랗고 작은 젤리인데 말랑말랑하면서 쫀득한 옥수수향 젤리입니다. 부드러운 우유맛이 함께 나요. 부모님도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고소하고 달콤해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정말 괜찮아보였습니다. 하오리위안 젤리는 옥수수 외에 딸기, 수박, 두리안 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 중에서 옥수수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태국여행 선물로도 딱!

 

 

빅씨마켓 빼빼로 프레즈

 

 태국에는 과자가 모두 현지화가 잘되어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레이 감자칩도 그렇지만, PRETZ 프릿츠 빼빼로 과자도 정말 다양한 맛이 있었습니다. 스테이크, 똠양꿍, 칠리 맛 등 너무너무 다양했어요. 프릿츠도 여러 맛을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그중에 칠리맛이 맛있었습니다. 하나에 10바트로 한화로 약 400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태국 방콕 빅씨마트 킷캣

 

 킷캣은 하나에 69바트로 한화로 약 2,500원이었습니다. 그런데 태국 방콕에는 밀크티 맛이 있었어요. 밀크티 킷캣은...정말 강력추천합니다! 색다른 과자였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밀크티 향이 감도는 킷캣이라니. 꼭꼭 하나 쟁여가시기 바래요!

 

 

방콕 빅씨마트 마켓 쇼핑 - 말린 과일

 

 태국하면 바로 건과일! 말린 과일은 하나 먹어줘야하지 않겠어요! 그리고 건망고도 한국보다 매우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브랜드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보통 한화 2,000원 가량에 살 수 있어요! 말린 망고 외에도 파파야, 파인애플, 두리안, 망고스틴 등 정말 다양한 말린 과일들이 있으니, 둘러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태국 방콕 쇼핑 왕실 꿀

 

 태국에 가면 꼭 사야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왕실 꿀! 방콕에서는 좋은 질의 꿀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요. 이건 정말 지인들이나 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꿀은 SUN FOREST 허니로, 용기가 튜브형태로 되어있고 하나에 130g이었어요. 가격은 10개 세트로 350바트로, 한화로 약 14,000원이에요. 그럼 130g에 1,400원이니까 정말 저렴하죠?

 

 

태국 똠양꿍 라면

 

 마지막으로 똠양꿍 라면! 그런데 태국 라면들은 정말정말 작더라구요. 집에서 끓여먹는데 뭔가 뿌셔뿌셔를 끓여먹은 듯한 허기진 기분이었습니다. 라면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그 중에 새우가 그려진 이 똠양꿍 라면이 가장 인기가 많아서 가져왔어요. 그런데 면발이 정말 가늘어요. 잘 부서지기도 하고, 크기도 손바닥 만해서 남성분들은 2개는 끓여야할 듯 해요. 개인적으로 맛은 그다지 없었어요. 향신료 향이 정말 강한데, 특히 산초 냄새가 많이 나요. 산초로 끓인 라면을 먹는 기분이었답니다. 딱히 거북하지는 않지만, 우리나라 라면이 훨씬 맛있어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었으니,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참고로, 부셔먹으니까 정말정말 바삭하고 짭쪼롬하니 맛있더라구요. 스프는 액상스프였는데, 스프 없이 그냥 면만 설탕 조금 넣어서 섞어먹었더니 정말 맛났습니다! 면 자체가 짭짤하고 간이 되어있는데, 거기 설탕까지 더하니 달콤짭짤하니 제 입맛에 맞았어요.

 


#  태국 방콕 코코 COCO - 밀크티, 버블티

태국 방콕 코코 COCO 밀크티

 

 빅씨마트 갔다가 오는 길에 코코에 들려서 버블티 먹고 왔어요. 버블티도 약 1,600원에 먹었습니다. 방콕에서는 버블티 밀크티도 정말 저렴하고 맛있으니, 꼭 한번 먹어보세요! 코코는 체인점으로, 여러군데 있는데 저는 Chit Lom 옆 쇼핑몰에 있는 코코에 들려서 먹었어요. 상세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아이콘시암의 모든 것! ▼

 

[태국 방콕] 쇼핑몰 아이콘 시암(ICONSIAM)의 모든 것 - 가는법, 분수쇼, 영업시간, 수상시장, 쑥시암

태국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 아이콘시암(ICONSIAM) 쇼핑 꿀팁, 영업시간, 가는 법, 분수쇼, 수상시장 등 # 아이콘 시암(ICON SIAM) - 소개, 층별 안내, 영업시간 아이콘시암(ICONSIAM)은 총 540억 바트를 투자하..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