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태국 방콕] 핫플레이스 아트박스 야시장 추천 - 위치, 기념품/ 아속역 나나역 놀거리

by 꼬마꼼 2020. 3. 8.

태국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태국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아속역, 나나역 핫플레이스 추천!


#  태국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Artbox)

태국 방콕 핫플레이스 아트박스 야시장

 

 태국 방콕의 아트박스 야시장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방콕의 야시장입니다. 번화가인 아속역과 나나역 사이에 있으며, 큰 중심 도로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에도 굉장히 편리해요. 아트박스 야시장에서는 맥주, 간식, 마그넷(자석)과 같은 기념품, 옷 등 다양한 음식와 물건을 모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 들려 구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짜뚜짝시장이나 아시아티크가 멀다면, 이곳 아트박스에 들려보세요! 상세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아트박스 야시장의 운영시간(오픈시간,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 부터 자정 12시 까지 (16:00 ~ 24:00) 입니다.

 


#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전경

태국 방콕 야시장 아트박스

 

 아트박스에는 손수 만든 수제 가방, 악세사리, 옷, 드림캐쳐 등 너무너무 많은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시장 크기가 카오산로드와 같은 시장보다는 작았지만, 있을 건 다 있었어요. 자석(마그넷)과 같은 기념품도 아이콘시암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예쁜 기념품을 사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태국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모습

 

태국 방콕 아트박스 맥주 가게

 

 아트박스에는 시원한 맥주를 먹고 가기에도 좋았습니다. 다양한 태국 요리도 맛볼 수 있었고, 젊은이들이 함께 공연하는 버스킹 공연도 보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공연 모습
태국 방콕 아트박스 야시장 전경

 

 나나역과 아속역 부근의 숙소에서 머문다면, 꼭 한번 아트박스 야시장에 들려보세요. 밤 늦게까지 운영하기도 하고, 기념품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방콕 현지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거에요! :)

 

 

▼ 방콕의 초호화 쇼핑몰, 아이콘시암 ▼

 

[태국 방콕] 쇼핑몰 아이콘 시암(ICONSIAM)의 모든 것 - 가는법, 분수쇼, 영업시간, 수상시장, 쑥시암

태국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 아이콘시암(ICONSIAM) 쇼핑 꿀팁, 영업시간, 가는 법, 분수쇼, 수상시장 등 # 아이콘 시암(ICON SIAM) - 소개, 층별 안내, 영업시간 아이콘시암(ICONSIAM)은 총 540억 바트를 투자하..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