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준비

[청첩장] 디얼디어 샘플 후기 - 모바일 청첩장 무료 제작

by 꼬마꼼 2024. 2. 1.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견적 금액, 디자인 추천 등


[청첩장] 디얼디어 샘플 후기

견적 금액, 디자인 추천, 모바일 청첩장 무료 제작 혜택 등

 


# 디얼디어 청첩장은 바른손카드의 자회사 브랜드!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견적 금액, 디자인 추천 등

 

 

제가 가장 처음으로 알아본 청첩장 브랜드는 아무래도 가장 유명하고 많이들 선택하시는 바른손카드 청첩장이었어요. 그래서 바른손카드의 청첩장 샘플 10종을 바로 신청하고 배송을 받았는데...

아앗, 그런데 이건 내가 신청한 청첩장 샘플이 아닌데...?

 

바른손 청첩장 외에 디얼디어 청첩장의 샘플 몇개도 함께 배송되어왔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디얼디어는 바른손카드와 같은 계열의 세컨드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디얼디어 청첩장과 바른손카드를 함께 비교하자면, 바른손카드는 좀 더 정적이고 포멀한 느낌이라면, 디얼디어는 좀 더 세련되고 영앤키치한 감성이 담겨있었어요. 디자인이 좀 더 유니크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저는 갑자기 바른손을 버리고 디얼디어로 갈아탈 마음을 갖게 됩니다...넘모 이쁘쟈나!!!!!!

그렇게 결국 저는..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을 재주문하게 됩니다. 샘플로 온 디얼디어 청첩장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서 오늘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


# 디얼디어 종이 청첩장 샘플 후기 - 혜택, 견적 가격 등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견적 금액, 디자인 추천 등

 

 

우선,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는 방법은 디얼디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원하는 디자인의 샘플을 최대 10장(무료 기준, 10장을 유료로 추가 가능)을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답니다! 샘플 신청을 하면 약 1~2일 이내로 기재한 주소로 청첩장 택배가 배송이 와요. 택배 안에는 내가 선택했던 청첩장들과 봉투, 그리고 청첩장별 견적 금액(가격)이 적힌 견적서(샘플가이드), 그리고 식권과 봉투에 붙힐 스티커 등이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 😊

 

디얼디어 청첩장 구매 혜택 :  모바일 청첩장 무료, 컬러 봉투 및 식권 무료 증정, 무제한 무료 시안 서비스, 식전 영상 무료 등

디얼디어 청첩장 견적:  약 20~30만원 선(300매 기준, 디자인별로 가격이 상이함)

 

 

디얼디어 Dear.deer

스토리가 있는 청첩장 디얼디어입니다. 특별한 감성의 청첩장으로 소중한 분들께 진심을 전해보세요.

deardeer.kr

 

 


# DDC3259 어디든 너와 함께

디얼디어 어디든 너와 함께 청첩장 디자인

 

 

첫번째 디자인은 바로 어디든 너와 함께라는 디자인이에요. 캐주얼하면서 키치한 느낌의 청첩장인데, 깔끔한데다가 종이 지감도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허투루 디자인한 곳이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 DDC2212_C 너를 위한 세레나데

디얼디어 청첩장 너를 위한 세레나데 디자인

 

 

두번째 디자인은 너를 위한 세레나데 디자인인데, 디자인이 금빛 수를 놓은 것처럼 너무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하니 넘 귀엽고 세련되었더라구요. 이것도 너무 마음에 드는걸.....😭

 

 


# DDC933-4M 별처럼 빛나는 너

디얼디어 청첩장 별처럼 빛나는 너

 

 

진짜 귀엽고 캐주얼한 청첩장, 별처럼 빛나는 너 디자인이에요. 세로로 길쭉한 형태의 청첩장인데 이 청첩장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 DDC0211 아름드리 사랑

디얼디어 청첩장 아름드리 사랑

 

 

아름드리 사랑이라는 청첩장입니다. 앞쪽 종이가 뻥하고 뚫려 있는데, 빛을 받으면 마치 달빛에 비친 한옥의 모습을 보여주는 유니크하면서 소담한 디자인의 청첩장이더라구요. 이것도 정말정말 마음에 들어서 최종 디자인 후보로 픽!

 

 

 

 

 


# DDC_BC1214 Love Something

디얼디어 청첩장  Love Something

 

 

정말 썸띵입니다, 요놈. 색다르게 입체 형태로 표현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그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종이질감도 좋고, 커플만의 달달한 느낌을 잘 표현해주는 청첩장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뭔가, 양가 부모님과 어른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조금 걱정되기도 했답니다..😭

 

 


# DDC3205G 사랑빛 초대

디얼디어 청첩장 사랑빛 초대

 

 

사랑빛 초대라는 이름과 걸맞게 티켓 모양의 청첩장 디자인이에요. 정말정말 유니크한데 심플하고도 또 귀여웠답니다. 특히 금빛으로 표현된 첫 표지와 연두색의 색감이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 DDC1201 사랑, 그것은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사랑, 그것은

 

 

큼지막한 리본이 데코레이션되어있는 고급스러운 청첩장입니다. 이것도 심플하고 고급진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은 진짜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특히 이 고급진 리본이 달린 청첩장은 호텔 예식과도 매우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 DDM903 어느 날, 사랑

디얼디어 청첩장 후기 - 어느날, 사랑

 

 

이번에는 어느날, 사랑 이라고 하는 청첩장인데, 마치 금빛 스탬프를 찍은 것만 같은 고급스러운 표지에 내부는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이것도 딱 단아하면서 고급진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 DDC3203 우리의 사랑 이야기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 우리의 사랑 이야기

 

 

우리의 사랑이야기라고 하는 청첩장 이름과 같이, 표지에는 금빛으로 수놓아진 하트와 새 두마리가 그려져 있고, 하단에는 신랑신부의 영어이름이 필기체로 디자인된 청첩장이에요. 이것도 너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답니다.

 

 


# DDC3207 보랏빛 고백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보랏빛 고백

 

 

대망의 마지막 디자인, 보랏빛 고백이에요. 표지에 깔끔한 연보랏빛의 리본 디자인이 들어가있는데, 넘넘넘 귀엽지 않나요... 정말 저는 아직까지도 청첩장 디자인 고민중이랍니다... 디얼디어는 하나같이 너무 이쁜 청첩장 밖에 없는 듯해요....🤣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식권, 스티커, 봉투 등

 

 

그 밖에는 청첩장별 컬러 봉투들과 봉투에 붙힐 스티커(실링 스티커도 포함), 그리고 식권들! 디얼디어에서 청첩장을 구매하게 되면 이 모든 게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모바일 청첩장도 무료로 제작 가능하다는 사실! 모두 디얼디어에서 샘플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갓성비 본식스냅 포에버영스냅 추천 후기🔽

 

[본식스냅] 포에버영 가성비(원판 포함 가격) 비교 추천, 계약후기 - 짝꿍 할인 코드 공유

결혼 본식스냅 갓성비 업체 비교 추천!포에버영 계약후기❤️ [ ✅ 짝꿍 코드 : 이상균(240504) ✅ ] ※ 문의 및 계약 시 짝꿍 코드 입력하면, 추가할인(5만원)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지난해 부터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