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결혼준비

[드레스 셀렉] 시작바이이명순 지정 촬영 가봉 후기 및 준비물 - 가격, 견적, 주차, 대여, 유색, 실크

by 꼬마꼼 2024. 1. 22.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투어

 


 

[드레스 셀렉] 시작바이이명순 지정 촬영 가봉 후기 및 준비물

주차, 가격(견적), 추가금 X, 대여, 준비물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바로 드레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드레스도 많이 고민했는데, 실크와 잔잔한 비즈의 대명사- 시작바이이명순에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금 결혼준비를 함께하고 있는 베리굿웨딩 에이미 플래너님과 상담할 때, 

시작바이이명순을 단번에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이미지 = 청순, 단아, 깨끗)

 

추천해주신 드레스 업체들 가운데, 단연 돋보인 시작바이이명순!

제가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카페 후기 등을 찾아보았을 때,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무난하면서도 가장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는 드레스 브랜드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시작바이이명순은 실크와 잔잔한 비즈 드레스로 매우 유명한 업체입니다.

 

견적 가격은 200만원 중후반대로, 본 구성(본식1벌+촬영3벌) 기준의 가격입니다.

 

단, 드레스투어 시 당일 계약을 진행하거나 드레스 투어 없이 지정으로 계약한다면,

견적 가격에서 조금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

 

저는 당시 드레스투어하기엔 시간이 촉박하여, 지정으로 진행하였고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시작바이이명순은 특정 드레스를 선택했을 때, 추가금이 없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마음껏- 원하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으니! 개이득!

 


 

🤓여기서 잠깐!

드레스 투어와 지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제가 처음에 너무나 궁금했던 건데요.

 

드레스 투어란, 결혼식 본식과 스튜디오 촬영 시 입을 "드레스 샵"을 고르는 과정으로,

      여러 드레스 샵을 돌아다니며 드레스를 입어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샵을 선택하게 됩니다!

     ※ 보통 드레스 투어 시, 한 개의 샵에서 드레스를 입어보면 약 5만원 가량의 드투비가 발생합니다.

 

지정이란, 드레스 투어 없이 원하는 드레스 업체를 선별(서칭, 추천 등)하여 미리 해당 드레스 샵과 계약 후,

      바로 드레스를 입어보고 가봉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 지정 시, 주로 할인 혜택이 있으며, 지정 시에도 당연히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습니다.

 

 

 

 


#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가봉 준비물 및 꿀팁, 주차방법 등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가봉 준비물 및 꿀팁
🔸스킨색 심리스 팬티
🔸머리끈
🔸반지, 귀걸이 등 액세사리는 착용X
🔸입고 벗기가 편한 옷과 신발
🔸꼭 기본적인 메이크업하고 가기 (※민낯일 경우, 분위기가 달라보일 수 있음)
🔸겨드랑이 제모
🔸촬영드레스는 주로 흰색 풍성 1벌, 흰색 슬림 1벌, 유색 드레스 1벌, 총 3벌로 구성 
   → 화이트 풍성, 화이트 슬림, 총 2벌로 스튜디오 촬영의 90%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라도 원하는 느낌의 드레스를 꼭 검색하여 캡처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 미리 플래너님께 전달하거나 폰에 저장해가서 드레스샵 직원분께 보여주는 게 좋아요!
🔸함께하는 인원:  예비신랑, 플래너님(동행), 드레스샵 직원분들(2명)
🔸드레스를 갈아입고 선보이는 반복 과정이 꽤나 힘드므로, 약간의 요기라도 하고 가시길 바래요! :-)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 샵 위치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7, 4층으로,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에서 골목 안쪽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시작바이이명순 주차는 반드시 해당 건물 주차장에 발렛 파킹이 필요하고, 발렛 비용은 2시간 기준 5,000원, 10분 추가될 때마다 1,000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셀렉 및 가봉 후기!

 

 

너무 서론이 길었나요...?

얼른얼른 촬영 드레스 가봉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촬영드레스 가봉은 약 1시간~1시간30분 정도 걸리고, 약 6벌~9벌 정도 입어본다고 해요.

저는 총 7벌(풍성 3벌, 슬림 2벌, 유색 2벌)을 입어보았습니다!

 

 

 

1번 후보 -화이트 풍성(아이보리빛)
변형O, 셀렉X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화이트 풍성

 

 

제가 미리 캡쳐해갔던 드레스 중 하나로,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한 은은한 아이보리 빛깔의 풍성 드레스입니다. 아마도 정말 모든 신부님들에게 어울릴만한 무난하고도 심플하고도 단아한 드레스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처음 입은 드레스인 만큼 다들 반응도 좋았구 마음에 들었지만, 2번 후보가 너무 반응이 좋은 탓에 선택은 하지 않았습니다. :-) 

 

 

 

2번 후보 - 화이트 풍성(핑크빛)
변형X, 셀렉O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화이트 풍성(약간 핑크빛)

 

 

잔잔한 핑크빛의 산뜻한 풍성 드레스! 피부도 더 환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따로 변형은 되지 않지만, 너무나 반응이 좋아서, 이 드레스로 겟겟! 짜임자체가 꽃잎처럼 되어있어서 더 예뻤어요. 촬영 때, 앉아서 찍으면 너무 이쁠 것 같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서칭할 때는 사실 눈여겨본 드레스가 아니었구 당일 드레스샵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드레스였는데, 저한테는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렸어요. 여윽시 전문가의 탁월한 안목!!! 그리고 드레스는 역시 입어봐야 자신에게 어울리는 것을 찾는다....진리입니다!

 

 

 

 

 

3번 후보 - 화이트 슬림
변형X, 셀렉X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화이트 슬림

 

 

다음은 슬림 드레스로 변형이 되지 않는 언발란스 형태의 화이트 드레스였어요. 뒷모습이 포인트! 여신과 같은 자태를 선보일 수 있는 멋진 슬림 드레스로, 촤르륵한 실크 감촉이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따로 변형이 되지 않고 저에게는 크게 어울리지 않아서 선택하지는 않았습니다!

 

 

 

4번 후보 - 화이트 슬림
변형O, 셀렉O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화이트 슬림

 

 

미리 캡처해갔던 드레스 중 하나인데, 진짜 시작바이이명순을 선택한 대부분의 예비신부님들이 선택한 드레스랍니다. 변형을 정말 다양하게 할 수 있는데다가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니까, 넘넘 이쁘더라구요! 😭 진짜 강추하는 드레스!! 강력추천입니다!!!!

 

 

 

5번 후보 - 유색 풍성(블루)
변형X, 셀렉X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유색 풍성(블루)

 

 

역시 드레스는 입어봐야 합니다.. 제가 제일 입고 싶었던 드레스 중 하나였는데, 저한테는 별로 어울리지가 않더라구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사진에서 보았을 때는 쨍한 블루 색상이 스튜디오 촬영 때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실제로 제가 입었을 때는 몸매가 좀 더 부해보이는 효과가 났습니다... 어쩌면 이건 내 몸매 문제일지도!? 🙄😝

 

 

 

 

6번 후보 - 유색 풍성(연보라)
변형O, 셀렉O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드레스 가봉 및 셀렉 후기 - 유색 풍성(연보라)

 

 

연보라 유색 드레스! 풍성 드레스지만 날씬하게 허리를 잡아줘서 몸매가 더 좋아보이는 드레스였습니다. 색상도 여리여리해서 넘모 이뻤어요. 게다가 변형도 다양하게 가능해서, 이 드레스를 입자마다 바로 선택했습니다!!!

 

 

 


풍성 드레스 모음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풍성 드레스 모음

 

 

세번째 드레스는 약간의 레이스 꽃무늬가 있는 드레스인데, 이 드레스도 이뻤지만 2번째 핑크빛 풍성 드레스가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셀렉하지는 않았습니다. :-)

 

 

 

슬림 드레스 모음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슬림 드레스 모음

 

 

 

 

유색 드레스 모음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유색 드레스 모음

 

 

 

 


 

# 최종 선택된 촬영 드레스 3종!

시작바이이명순 촬영 풍성 드레스 모음

 

 

저는 이렇게 총 3벌의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너무나 마음에 쏙- 드는 드레스들.

사실 커텐 뒤에서 옷을 갈아입고- 다시 보여주고- 갈아입고- 보여주고- 무한반복의 과정이 참 정신없고 지치기도 하는데, 그래도 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근데 드레스 입혀주실 때, 1~2벌은 제대로 숨이 안쉬어지기도 했습니다. 이게 바로 코르셋인가!!!!!!

 

정신없는 와중이지만, 함께 동행해주신 플래너님과 예랑님이 찰떡 같이 예쁜 드레스를 골라주어서, 성공적으로 촬영 드레스 가봉을 마칠 수 있었어요! 매의 눈으로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고 입혀주신 드레스샵 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압구정 현대백화점 식품관 간식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허기를 달랜 진저베어 옥수수 콘 파이와 나비 파이!

꼭 요기는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모두들 행복한 결혼 준비하시길 바라요!!😍

 

 

 

🔽 가성비 본식스냅 포에버영 스냅 추천, 비교 후기 🔽

 

[본식스냅] 포에버영 가성비(원판 포함 가격) 비교 추천, 계약후기 - 짝꿍 할인 코드 공유

결혼 본식스냅 갓성비 업체 비교 추천!포에버영 계약후기❤️ [ ✅ 짝꿍 코드 : 이상균(240504) ✅ ] ※ 문의 및 계약 시 짝꿍 코드 입력하면, 추가할인(5만원)이 됩니다. :-) 제 짝꿍 코드로 예약하시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