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폴 Singapore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 - 시간 및 꿀팁, 위치, 후기

by 꼬마꼼 2019. 12. 19.

# 싱가포르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든스바이더베이의 슈퍼트리쇼(SuperTree Show)와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A Light & Water Show) 시간 및 위치, 꿀팁, 후기!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장면


# 6-1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시간 및 위치!

 

▼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 위치 보기 ▼

 

 

싱가포르 슈퍼트리쇼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보실 수 있어요. 시간은 매일 저녁 7시 45분과 8시 45분에 볼 수 있답니다! 그런데, 너무 시간이 촉박하게 도착하면 좋은 자리에서 못볼 수 있으니, 왠만하면 조금은 일찍 가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OCBC 스카이웨이에서 보려면 꼭! 쇼가 시작 30분 전에는 가있어야지 올라갈 수 있을 거에요. 나중에 되면, 사람들이 스카이웨이에 꽉 차서, 입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아래에서 보는 것은 무료지만, 스카이웨이에 올라가려면 입장권을 구매해야해요.

 

 

 

 

개인적으로 슈퍼트리쇼는 OCBC 스카이웨이에서 보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아래에서 보는 것도 아름답지만, 목이 너무 아파요; 제가 밑에서 봤는데, 목이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쇼가 약 15분간 진행되는데, 좋은데 목이 너무 아픈, 끝나지 않았으면 하지만 끝났으면 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TIP) 누워서 보세요! 한번, 두번, 세번 누워서 보십시오!! 누워서 보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현자였습니다..그럼 목도 안 아프고, 슈퍼트리들이 시야에 보이는데다 산들산들한 바람이 부는 곳에 누워있으면 낙원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슈퍼트리쇼 장면
슈퍼트리쇼 장면
슈퍼트리쇼 장면

 

직접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에 밤에 가서 슈퍼트리를 보시면, 딱 영화 아바타가 떠오를 거에요! 슈퍼트리쇼는 웅장하고 또 아름다운 음악에 맞추어서 빛이 변하는데,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쇼 끝에 클라이막스에는 벅차서 눈물이 났어요. 정말 아름다운 인생을 경험한 기분이랄까? 슈퍼트리쇼는 누구나 볼 수 있으니, 강력 추천합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슈퍼트리


# 6-2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 시간 및 위치, 후기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

 

슈퍼트리쇼를 마치고 막바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로 건너와, 레이저 분수쇼를 감상했어요. 요일마다 시간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매일 저녁 8시, 저녁 9시에는 쇼를 진행한답니다! 여러분도 슈퍼트리쇼를 감상하고 막바로 마리나베이샌즈로 건너와서, 분수쇼를 보면 딱! 좋을 거에요!

 

레이저 분수쇼(A Light & Water Show)가 열리는 위치는 마리나베이샌즈 쇼핑몰 앞으로 바로 나가시면 되는데, 방향이 헷갈리신다면, 토리버치 스토어쪽으로 찾아 나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 위치 보기 ▼

 

 

레이저 분수쇼가 진행되는 시간은 매일 저녁 8시, 저녁 9시, 그리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저녁 10시에도 한번 더 추가로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슈퍼트리쇼에 너무 감격해서 레이저 분수쇼는 솔직히 그다지 기대 없이 봤는데, 이게 왠걸. 저는 슈퍼트리쇼보다도 레이저 분수쇼가 더더 멋졌어요.(갈팡질팡하는 갈대 마음) 분수쇼도 따로 돈을 낼 필요가 없는데, 싱가포르 너무 좋은 도시라고 생각하며 감동먹었쟈나요, 혼자. 레이저 분수쇼에는 레이저 안에 꽃도 나오고 나비가 날라다니는 등 음악과 빛 안에 꽤 탄탄하게 느껴지는 스토리도 있고, 정말 굉장한 충격을 받았어요.. 도대체 누가 만들었나요.. 그리고, 왜 이제야 싱가폴에 오게 된 걸까 하는 생각도 잠깐 했었어요, 친구랑 ㅋㅋㅋ

 

마리나베이샌즈 레이저 분수쇼 모습

 

싱가포르에 가시게 된다면, 마리나베이샌즈의 레이저 분수쇼와 슈퍼트리쇼는 꼭 빼놓지 말고 감상하고 오시기 바래요!! 매일매일 하는데다가 따로 돈을 내지 않아도 되니, 여러번 보고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 싱가폴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 아이템 추천 및 후기  

 

싱가포르 여행#7 센토사섬 유니버셜 스튜디오 기념품, 아이템 추천!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산 기념품 아이템 추천 및 후기! # 7-1.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USS) 스토어 구경, 쇼핑하기!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귀여운 굿즈들이 가득한데, 어트..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