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Japan

[일본 도쿄] 디즈니씨 어트랙션 놀이기구 추천 후기 - 지도, 맵, 꿀팁

by 꼬마꼼 2024. 2. 14.

일본 도쿄 디즈니씨 어트랙션의 모든 것


[일본 도쿄] 디즈니씨 어트랙션 놀이기구 추천 공략 후기

지도, 맵, 추천 후기, 꿀팁, 동선, 순서, DPA 추천 놀이기구 등

 


# 디즈니씨 어트랙션 정복하기!

일본 도쿄 디즈니씨 지도 맵(출처: 도쿄 디즈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일본 도쿄 디즈니씨 지도 맵(출처: 도쿄 디즈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일본 도쿄 디즈니씨는 하루종일 돌아다니기에도 벅찬 크기에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이 꽉꽉 가득 들어차있습니다. 게다가 매일 디즈니씨를 방문하는 여행객과 방문객들로 늘 붐비는데요. 그래서 어떤 어트랙션을 먼저 탈지 어떤 어트랙션에 DPA(Disney Priority Pass, 추가 패스트 패스권)를 쓸 지 잘 공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 제가 그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도쿄 디즈니씨의 전체 지도는 위의 맵을 참고해주세요!! 잠깐, 여기서 DPA이란 Disney Priority pass로,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고 따로 웨이팅 대기시간 없이 정해진 시간에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패스트 패스입니다. 모든 DPA를 구입하지 않고도, 최적화된 동선과 효율적인 어트랙션 순서로, 보다 저렴하고 시간을 절약해서 디즈니씨를 즐겨보세요!!! 

 

 

< 추천 어트랙션 순서 동선⭐>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구역

1. 타워오브테러 - DPA 추천

 

✅로스트 리버 델타 구역

2. 인디아나 존스

3. 레이징 스피리츠

 

✅아라비안 코스트 구역

4. 신밧드의 스토리북 보야지

5. 매직 램프 시어터

 

>>머메이드 라군 구역 방문 추천순서<<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구역

6. 센터 오브 디어스 - DPA 추천

7. 해저 이만리

 

✅메디테러니언 하버 구역

8. 소어링 : 판타스틱 플라이트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구역

9. 토이 스토리 마니아

 

>>추가 어트랙션 소개 :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  일렉트릭 레일웨이, 베네치안 곤돌라, 아쿠아토피아<<

 

 

* DPA 가능 여부는 디즈니 정책에 따라 가끔 달라지기 때문에 꼭 디즈니 리조트 앱에서 확인해주시는 걸 권장드려요! 😊


# 타워오브테러(Tower of Terror)

일본 도쿄 디즈니씨 타워오브테러

 

 

위치 :  아메리칸 워터프린트 구역

소요시간 :  약 2분

평균 대기시간 :  90~120분     ※ 오픈런 이후 바로 간다면 60분 이내로 대기 가능!

특징 :  스릴감 넘치는 빠른 하강-상승-하강 어트랙션

DPA 가능 여부 :  구매 가능(O) - DPA 가격 1,500엔(1인)

✅추천도 :  ⭐⭐⭐⭐

 

 

일본 도쿄 디즈니씨의 타워 오브 테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최상층으로 올라갔다 떨어지는 어트랙션으로, 진짜 짜릿하고 무서운 놀이기구였어요. 건물의 가장 꼭대기에서 빠르게 하강하며 떨어지다가 다시 올라갔다가 내려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런 놀이기구여서 정신도 없고 소리를 막 지를 수 밖에 없었답니다. 제 기준으로 가장 공포감 있는 놀이기구였어요. 왔다갔다할 때는 폐쇄된 공간에 있다가 뚫린 벽을 통해서 디즈니씨의 밖 풍경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신선했어요.

​타워오브테러의 이야기는 1899년 이런저런 유물과 보물을 모으던 호텔 오너 일가가 유물의 저주를 받고 실종된 후, 공포의 호텔로 불리게된 호텔로 우리가 게스트로 초대되어 방문하는 스토리입니다!

 

타워오브테러는 소요시간이 약 2분으로 적은 편으로, DPA를 구매하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시지만 이른 시간에 오신다면 기다리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일본 도쿄 디즈니씨 타워오브테러

 

 

 


#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 크리스탈 해골의 미궁(Indiana Jones Adventure: Temple of the Crystal Skull)

일본 도쿄 디즈니씨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위치 :  로스트 리버 델타 구역

소요시간 :  약 3분

평균 대기시간 :  60~80분

특징 :  스릴과 속도감 있는 보트를 타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가득한 어트랙션! 강력추천!!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40주년 기념 DPA를 이용하면 무료로 패스트 트랙 이용 가능!

싱글라이더 가능 여부 : 가능(O) - 일행 없이 혼자 타는 경우 더 빠르게 입장할 수 있어요!

✅추천도 :  ⭐⭐⭐⭐

 

 

일본 도쿄 디즈니씨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인디아나 존스는 계속되는 함정과 수호신 크리스탈 해골의 저주를 전속력으로 빠져나가는 어트랙션 놀이기구로, 제가 디즈니씨에서 가장 재밌게 탄 가장 좋아하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롯데월드 파라오의 분노와 흡사하며, 인디아나 존스 박사의 조수 파코가 기획한 마궁 투어에 참가하는 이야기힙니다. 그런데, 불청객들의 침입으로 마궁의 수호신 크리스탈 해골의 분노가 절정에 치닫고 투어에서 빠져나오는 내용이에요!

 

 

 

일본 도쿄 디즈니씨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 레이징 스피리츠(Raging Spirits)

일본 도쿄 디즈니씨 레이징 스피리츠

 

 

위치 :  로스트 리버 델타 구역

소요시간 :  약 1분 30초

평균 대기시간 :  30~50분

특징 :  빠른 속도의 롤러코스터로, 360도 회전 구역이 있어요!

DPA 가능 여부구매 불가(X)   *40주년 기념 DPA를 이용하면 무료로 패스트 트랙 이용 가능!

싱글라이더 가능 여부 : 가능(O) - 일행 없이 혼자 타는 경우 더 빠르게 입장할 수 있어요!

✅추천도 :  ⭐⭐⭐

 

 

인디아나 존스 바로 옆에는 레이징 스피리츠라고 하는 짧은 롤러코스터 어트랙션이 있는데요. 고대신들의 석상을 발굴하는 현장을 질주하는 360도 회전 롤러코스터입니다. 무너져 내린 고대신의 석상 발굴현장을 초고속으로 달려보세요! 사실 시간이 없으시다면 스킵해도 상관 없는 놀이기구라 생각하긴 하지만, 이 어트랙션에는 싱글라이더가 가능하답니다. 싱글라이더를 통해서 일행과는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더더 빠르게 줄 서지 않고 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

 


# 신밧드의 스토리북 보야지(Sindbad's Storybook Voyage)

일본 도쿄 디즈니씨 신밧드의 스토리북 보야지

 

 

위치 :  아라비안 코스트 구역

소요시간 :  약 10분

평균 대기시간 :  30~50분

특징 :  어두운 동굴에서 신밧드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멋진 여행을 함께 하는 어트랙션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추천도 :  ⭐⭐⭐

 

 

신밧드의 스토리북 보야지는 아이와 함께해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어트랙션이에요.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10분 정도의 긴 시간의 어트랙션이랍니다. 수많은 디즈니의 영화음악과 뮤지컬을 작곡한 알란 멘켄의 장대하고 파워풀한 음악과 함께 떠나는 따뜻하고 용기가 가득한 모험의 세계를 신밧드와 아기 호랑이 찬두와 함께 떠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았어요. 내가 드디어 디즈니랜드에 왔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구름 위에 있는 기분이었답니다. 😊

 

 

일본 도쿄 디즈니씨 신밧드의 스토리북 보야지

 

 


# 매직 램프 시어터(The Magic Lamp Theater)

일본 도쿄 디즈니씨 매직 램프 시어터

 

 

위치 :  아라비안 코스트 구역

소요시간 :  약 23분

평균 대기시간 :  30~50분

특징 :  3D 체험, 어두운 실내에서 매직 램프 공연 관람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40주년 기념 DPA를 이용하면 무료로 패스트 트랙 이용 가능!

✅추천도 :  ⭐⭐

 

 

세계에서 제일 위대한 마술사 샤반이 펼치는 첫 원맨쇼를 3D 안경과 함께 관람해보세요! 샤반이 지니를 질투해서 상자 속에 그를 가두고 진행되는 유쾌한 이야기였어요. 시간이 좀 남으신다면 추천! 하지만 패스하셔도 크게 아쉽지는 않을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해요. :-)

 

 

일본 도쿄 디즈니씨 매직 램프 시어터

 

 


# 센터 오브 디 어스(Journey of the Center of the Earth)

일본 도쿄 디즈니씨 센터 오브 디 어스

 

 

위치 :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구역

소요시간 :  약 3분

평균 대기시간 :  90~100분

특징 :  최고 약 75km의 속도로 달리는 열차를 타고 땅 속을 달리는 스릴감 넘치는 놀이기구

DPA 가능 여부 :  구매 가능(O) - DPA 가격 1,500엔(1인)

✅추천도 :  ⭐⭐⭐⭐

 

 

스피드 넘치게 달리는 열차를 타고 땅속을 탐험합니다. 천재과학자가 신비한 땅속 세계를 발견하는데, 갑자기 화산성 지진이 발생하고 열차를 타고 땅 속을 탈출하게 되는 이야기에요. 저는 센터 오브 디 어스가 제일 재밌었어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함께 스릴 넘치는 열차를 타고 너무너무 생생하게 재밌었답니다. 강력추천하는 어트랙션으로,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 대기 시간이 매우 길기 때문에, DPA 패스권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본 도쿄 디즈니씨 센터 오브 디 어스

 

 


# 해저 2만 마일(20,000 Leagues Under the Sea)

일본 도쿄 디즈니씨 해저 이만리

 

 

위치 :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구역

소요시간 :  약 5분

평균 대기시간 :  60~70분

특징 :  소형 잠수함을 타고 신비한 해저탐험 수행

DPA 가능 여부 :  구매 가능(O)   *40주년 기념 DPA를 이용하면 무료로 패스트 트랙 이용 가능!

✅추천도 :  ⭐⭐⭐

 

 

해저 이만리라고 불리오는 이 어트랙션은 소형 잠수함을 타고 신비한 해저탐험을 체험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아틀란티스 대륙이 해저에 가라낮게 되고, 소형 잠수함을 타고 모험 가득한 해저 탐험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에요. 조그만 어트랙션 안에서 직접 조명도 조종하며 여기저기 비춰보며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 소어링 :  판타스틱 플라이트(Soring : Fantastic Flight)

일본 도쿄 디즈니씨 소어링

 

 

위치 :  메디테러니언 하버 구역

소요시간 :  약 5분

평균 대기시간 :  120~150분

특징 :  하늘을 나는 드림 플라이어를 타고 전 세계의 명소와 대자연을 둘러보는 여행을 하는 놀이기구

DPA 가능 여부 :  구매 가능(O) - DPA 가격 2000엔(1인)

✅추천도 :  ⭐⭐⭐

 

 

소어링은 도쿄 디즈니씨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기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발명된 하늘을 나는 물체인 드림 플라이어를 타고 세계 곳곳을 여행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바람도 슝슝 불고 놀이기구도 화면에 따라서 움직여서 즐거웠어요. 그런데 기대만큼은 아니었던... 대기시간이 너무너무 길기 때문에 왠만해서는 DPA를 추가로 결제해서 빠르게 탑승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이었던 것 같아요. :-)

 

 

일본 도쿄 디즈니씨 소어링

 


# 토이스토리 마니아(Toy Story Mania)

일본 도쿄 디즈니씨 토이스토리 마니아 어트랙션

 

 

위치 :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구역

소요시간 :  약 7분

평균 대기시간 :  100~130분

특징 :  트램을 타고 우디, 버즈와 함께 하는 슈팅게임

DPA 가능 여부 :  구매 가능(O) - DPA 가격 2000엔(1인)

✅추천도 :  ⭐⭐⭐

 

 

토이스토리 마니아는 정말 뭐니뭐니해도 디즈니씨에서 인기 있는 어트랙션이 아닐까 생각해요. 트램을 타고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하는 슈팅게임인데, 스릴있고 너무 재밌어요.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특히 토이스토리 어트랙션을 타기위해 줄을 서있을 때 여기저기 이쁘게 토이스토리로 꾸며놓은 벽과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뻤어요. DPA를 이용하면 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는 극악의 대기시간 때문에 DPA를 추천드리긴 합니다! 😊

 

 

일본 도쿄 디즈니씨 토이스토리 마니아 어트랙션

 

 


#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DisneySea Transit Steamer Line)

일본 도쿄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 배 증기선

 

 

위치 :  메디테러니언 하버 구역

소요시간 :  약 7분

평균 대기시간 :  5~20분

특징 :  디즈니씨를 가로지르는 물결을 증기선을 타고 여유롭게 즐기는 어트랙션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추천도 :  ⭐⭐⭐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은 디즈니씨 전체를 가로지르는 강을 배를 타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디즈니씨 모든 곳을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약 7분 정도 소요되는데, 조금 휴식이 필요할 때 타면 대기시간도 거의 없이 탈 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디즈니씨에 오시면 꼭 한번 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린이를 동반하시더라도 어린이를 무릎 위에 앉혀서 이용할 수도 있고, 유모차도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일본 도쿄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 배 증기선

 

 


# 디즈니씨 일렉트릭 레일웨이(DisneySea Electric Railway)

일본 도쿄 디즈니씨 일렉트릭 레일웨이

 

 

위치 :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구역

소요시간 :  약 2분 30초

평균 대기시간 :  10~20분

특징 :  전동식 트롤리를 타고 포트 디스커버리로 출발하는 기차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추천도 :  ⭐⭐⭐

 

 

이번에는 디즈니씨를 위에서 이동할 수 있는 디즈니씨 일렉트릭 레일웨이입니다! 이 열차는 포트 디스커버리 구역까지 이동하기 때문에 이동 시 걷고 싶지 않다면 타는 것을 추천드려요.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열차라서 창 밖으로 탁 트인 디즈니씨 전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디즈니씨 트랜짓 스티머라인과 동일하게 어린이를 무릎 위에 앉혀서 이용할 수도 있고, 유모차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 베네치안 곤돌라(Venetian Gondolas)

일본 도쿄 디즈니씨 베네치안 곤돌라

 

 

위치 :  메디테러니언 하버 구역

소요시간 :  약 11분 30초

평균 대기시간 :  10~30분

특징 :  곤돌라를 타고 디즈니씨를 한바퀴 돌며 구경할 수 있는 어트랙션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추천도 :  ⭐⭐⭐

 

 

베네치안 곤돌라는 말그대로 곤돌라는 타고 물 위를 돌아다니는 어트랙션이에요. 기계적으로 움직이는 게 아니라, 두 명의 곤돌라 운전사가 있고, 직접 노를 저어서 배를 움직여요. 타면서 직원분들이 왠지 힘들어보이기도 했던... 그래도 디즈니씨를 한바퀴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쉴 겸 곤돌라를 타는 것도 추천드려요! 특히 운하를 지날 때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다른 곤돌라를 만나면 또 반갑게 안녕! 인사하는 낭만을 느껴보시길! 😊

 

 

일본 도쿄 디즈니씨 베네치안 곤돌라

 

 


# 아쿠아토피아(Aquatopia)

일본 도쿄 디즈니씨 아쿠아토피아

 

 

위치 :  포트 디스커버리 구역

소요시간 :  약 2분 30초

평균 대기시간 :  30~50분

특징 :  갑자기 방향을 바꾸기도 하고 빙글빙글 도는 워터 비클 어트랙션

DPA 가능 여부 :  구매 불가(X)

✅추천도 :  ⭐⭐⭐

 

 

기계식으로 빙글빙글 도는 워터 어트랙션으로 생각보다 꽤 재밌었던 어트랙션이에요. 중간중간에 소용돌이와 간헐천, 폭포 등이 있답니다. 인기는 다른 타 어트랙션에 비해서 없어서 대기시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어요. 시간이 남으시면 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어트랙션은 3인까지 탑승이 가능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