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Japan

[일본 도쿄]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 긴자 가볼만한곳, SAPPORO DRAFT

by 꼬마꼼 2024. 2. 4.

일본 도쿄 긴자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일본 도쿄]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긴자 가볼만한곳, SAPPORO DRAFT

 


# 일본 도쿄 긴자에서 가볼만한곳 -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일본 도쿄 긴자 플레이스 모습 - 지하 1층에는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 위치

 

 

일본 도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바로, 나마비루(생맥주)겠죠! 도쿄역 근방의 번화가, 긴자에 가신다면 꼭꼭 삿포로생맥주 블랙라벨 더바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월~금요일 오후 2시 ~ 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위치 :  일본 도쿄 긴자 플레이스 지하 1층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 삿포로 맥주의 역사 🍺

 

 

삿포로 맥주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맥주 브랜드인데요. 삿포로 맥주 본사는 일본 도쿄 에비스에 있다고 합니다. 삿포로 맥주는 일본 메이지 시대에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독일에서 맥주를 공부하고 온 나카가와 세이베가 라거 맥주인 삿포로 맥주를 카이타쿠시 맥주 양조장에서 생산했다고 해요. 이후 1886년 민영화가 되고난 후, 삿포로 맥주 회사는 점점 더 성장하게 됩니다.

 

 

일본 도쿄 긴자 삿포로 맥주 블랙라벨 더 바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에 가면 삿포로 맥주를 생맥주로 마실 수 있는데요. 가격은 550엔(약 5천원 가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을 드실 수 있어요. 단, 주의할 점은 자리에 서서 먹어야한다는 것!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고 모두가 서서 맥주를 즐기다 가야해요.

 

PERFECT 퍼펙트 :  완벽한 생맥주를 구현해내는 블랙라벨로, CREMY(세밀한 거품)과 CLEAR(깨끗한 잔), 그리고 COLD(철저한 온도)를 준수한 삿포로 생맥주입니다.

 

FIRST 퍼스트 :  시원한 탄산감을 위해 스윙탭으로 한 번에 따른 블랙라벨 삿포로 생맥주입니다. 

 

HYBRID 하이브리드 :  부드러운 목넘김을 위해서 퍼펙트 블랙 라벨 맥주 탭에서 맥주를 따른 후, 스윙 탭에서 거품을 넣은 생맥주입니다.

 

 

일본 도쿄 긴자 삿포로 맥주 블랙라벨 더 바

 

 

너무 신기했던 것은, 여기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에서는 자신의 맥주잔을 보관할 수 있는 제도가 있더라구요. 좀 더 위생적으로 자신의 잔으로 삿포로 나마비루를 즐길 수 있다니! 아이디어가 참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

 

도쿄에 거주한다면 이곳에 맥주잔을 킵핑하고 다녀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일본 도쿄 긴자 삿포로 맥주 블랙라벨 더 바

 

 

삿포로 생맥주(나마비루)가 나왔습니다. 한잔은 퍼펙트, 한잔은 하이브리드, 추가로 퍼스트를 시켰는데 맛은 부드러움이 가득한 퍼펙트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더라구요. 하이브리드는 탄산감이 더 가득해서 또 시원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취향에 따라서 맥주 종류를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지인 맥주 맛집,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에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에서 생맥주 한잔!🔽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 - 생맥주, 스미다강 뷰, 흑맥주, 나마비루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 생맥주, 스미다강 뷰, 강 산책, 전경 # 도쿄 스미다강 산책 아사쿠사 센소지 구경을 마치고 스미다강변으로 걸어왔습니다. 목표는 아사히 맥주 본사! 좁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