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Japan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 - 생맥주, 스미다강 뷰, 흑맥주, 나마비루

by 꼬마꼼 2024. 1. 27.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

생맥주, 스미다강 뷰, 강 산책, 전경

 

 


# 도쿄 스미다강 산책

일본 도쿄 스미다강변에서 보이는 스카이트리

 

 

아사쿠사 센소지 구경을 마치고 스미다강변으로 걸어왔습니다. 목표는 아사히 맥주 본사! 좁은 스미다 강만 건너면 바로 아사히 본사로 갈 수 있더라구요.

 

여기서 잠깐, 스미다 강도쿄도 기타구에서 아라카와강의 서쪽으로 갈리고 간다강과 합류하고 도쿄만으로 흘러드는 강입니다. 이 스미다 강은 1950년대 이후 주변에 공장이 들어서는 등 급격한 산업화가 진행되며 심각하게 오염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1979년에 하천 수질을 살리기 위한 운동과 하천개선작업이 진행되었고, 지금처럼 시민들이 강변에서 산책과 조깅을 즐길 수 있는 깨끗한 강변으로 변화할 수 있었습니다.

 

스미다 강 근처에는 아사쿠사 센소지, 스카이트리 등 주요 명소가 있고 여름에는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일본 도쿄 스미다강변에서 보이는 스카이트리와 아사히 맥주 본사

 

 

아사쿠사에서 스미다 강으로 걸어오면 건너편에 도쿄 스카이트리와 아사히 본사가 보여요. 운치 있는 강변이라 가는 길이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중간 중간 벤치도 있어서 잠깐 앉아서 강을 바라보며 휴식하기도 했어요. 저의 최종 목적지는 아사히 맥주 스카이룸이니, 얼른 산책하고 강을 건넙니다!

 

그런데 아사히 맥주 본사 빌딩이 되게 독특해요. 금빛 건물로 맥주병 모양으로 디자인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건물의 윗부분이 하얀색으로 디자인된 것은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 것이라고 해요!

 

 


#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 위치, 생맥주, 가격, 경치, 후기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에서 내려본 스미다강 뷰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곳 중에 한군데가 바로바로 도쿄 아사히 스카이룸입니다! 맥주 한잔에 이 멋진 경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니...스미다 강이 한눈에 보이는 뷰로, 유료 전망대 못지 않은 전경이었답니다! 아사히 스카이룸은 아사히 본사 건물 2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위치 :  아사히 맥주 본사 22층(상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일본 도쿄 아사히 스카이룸 생맥주

 

 

아사히 생맥주(나마비루)의 맛은 최고였습니다. 특히 흑맥주! 흑생맥주는 정말 처음 마셔보는데, 달큰하고 진하고 향긋한 맥주의 향이 제 인생 최고의 맥주였어요. 제가 원래 술을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아사히 흑생맥주는 너무 맛있게 잘 마셨어요. 진짜 강강강강강강력추천합니다! 

 

왼쪽 맥주는 ASAHI NAMA BEER로 720엔, 오른쪽 흑맥주는 ASAHI NAMA BEER KURONAMA로 720엔이었어요. 기본 아사히 생맥주도 넘 부드럽고 청량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추천! 그러나... 흑생맥주(쿠로나마)가 너무 맛있어서 가려진 느낌입니다. 여러 잔 시켜서 나눠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아사히 스카이룸, 꼭 한번 들러보세요! 😊

 

 

🔽일본 도쿄 현지인 생맥주 맛집 -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

 

[일본 도쿄]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 긴자 가볼만한곳, SAPPORO DRAFT

[일본 도쿄]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긴자 가볼만한곳, SAPPORO DRAFT # 일본 도쿄 긴자에서 가볼만한곳 -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일본 도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바로, 나

youthcomma.tistory.com

 

🔽일본 도쿄 츠키지 시장의 모든 것! 맛집 추천!🔽

 

[일본 도쿄] 츠키지 시장 맛집 추천 - 스시, 계란말이, 시간, 아침

[일본 도쿄] 츠키지 시장 맛집 추천 스시, 계란말이, 시간, 아침, 역사와 배경, 가는법 # 츠키지 시장 소개 - 위치, 가는방법, 개장시간, 등장만화, 역사와 배경 등 일본 도쿄에 여행을 온다면, 츠키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