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시부야 스카이 예약, 가는법
전망대 추천, 야경, 현장 입장, 가격, 입장료, 짐보관, 사물함 이용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소개
일본 도쿄에는 도쿄타워, 스카이트리, 시부야 스카이 등 정말 다양한 전망대가 있는데요. 그 중에 시부야 스카이를 다녀왔습니다! 시부야 스카이가 현재 도쿄의 전망대들 중 가장 최근 건립된 새로운 전망대이면서 핫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시부야 스카이는 2014년 착공하여 2019년에 개장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는 시부야역 바로 위, 스카이 스크램블 스퀘어(백화점)에 위치하고 있고 유명한 명소인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스카이 스크램블 스퀘어는 지상 47층, 지하 7층 규모의 대규모 복합시설로, 상업, 업무, 문화 시설이 입주해 있다고 해요.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4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쿄 시내를 한눈에 모든 각도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시부야 스카이는 높이가 무려 229m라고 하네요.
# 시부야 스카이 예약하는 방법 - kkday 이용하여 미리 시간대 예매하기!
시부야 스카이에 가실 계획이라면 꼭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저는 kkday 웹사이트에서 미리 시간대까지 예약하고 갔는데, 너무 핫한 곳이라 당일 현장에서는 올라가기가 어려우실 거에요. 시간대별로 예약할 수 있고, 20분 단위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일몰(선셋) 시간대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1개월 전에 해당 날짜 예약 오픈이 되니, 서둘러 예약해주시기 바래요!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30분
✅입장료 : 한화 약 2만원(성인기준)
✅위치 :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45층 (세부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 시부야 스카이 가는법 - 시부야역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45층
시부야 스카이는 일본 지하철 시부야역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부야역에서 내린 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로 이동합니다. 이후, 스크램블 스퀘어 14층으로 이동하면 매표소가 나타나는 데, 그곳에서 미리 예약한 바우처(QR코드)를 제시하면 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45층 전망대로 입장하게 됩니다.
현장 예매와 현장 입장이 가능한 것 아니냐 물어보실 수 있는데, 시부야 스카이는 매일 각 입장 시간대별로 최대 수용 인원이 정해져 있습니다. 자리가 없다면 들어갈 수 없겠죠..😭 또한, 황금시간대(일몰시간, 야경 등)는 미리 예약할 때에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꼭꼭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한 시간보다 늦어도 지각해도 쪼끔은 봐준다고 하니, 늦어도 넘 상심마시고 들리시기 바랍니다!
# 시부야 스카이 사물함 짐보관 하기
시부야 스카이 45층 전망대에 도착하면 전망대 밖으로 나가기 위해서 꼭 짐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가방이 없으면 괜찮지만 가방이 있다면 반드시 사물함에 가방을 두고 가셔야 해요. 저도 휴대전화와 카드만 단촐히 들고 나갔답니다. 사물함 이용금액은 100엔! 꼭 동전으로 넣어야 하니 미리 동전을 챙겨가는게 좋지만, 혹시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잔돈을 바꿔주는 기계도 있으니 걱정마세요! :-)
사물함 이용방법은 비어있는 사물함을 열어서 100엔 동전 투입구에 100엔 동전을 투입하고 문을 닫으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열쇠를 가지고 전망대 밖으로 나가면 끝!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구경
시부야 스카이 전망을 위해 시간대를 일몰시간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지만, 슬프게도 제가 간 날엔 날이 흐려서 전망이 잘 보이지 않았어요. 흐린 날이지만 도쿄 전경이 훤히 내려다보여서 다행히 도시 전경을 잘 즐기고 왔답니다!
✅요기서 잠깐, 일몰시간대는 인터넷에서 일본 도쿄 일몰시간을 찾아서 갔어요. 계절과 날짜마다 일몰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꼭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래요! 저는 여름에 방문했고, 저녁 7시를 예약해서 갔답니다! :-)
진짜지인짜 사람이 많아요.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사람들... 촬영명소들은 이미 사람들이 20~30분 줄 서는 건 기본이었습니다. 또, 시부야 스카이 전망에서 제일 좋은 전망(도쿄타워가 잘 보이는 곳)에서 공인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기사들도 있었어요. 그런데 너무 비싸서 저는 그냥 패쓰했습니다.
넘모 좋았어요. 흐린 날씨여서 그런지 일몰시간대보다 야경이 훨씬 더 이뻤답니다! 해가 저물수록 밝아져오는 일본 도쿄 도시의 불빛들.. 황홀하고도 또 황홀한 순간이었습니다.
# 시부야 스카이에서 내려다본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시부야 스카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전경, 바로바로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입니다! 횡단보도의 신호등이 바뀌자 우수수 쏟아지는 인파의 모습이 장관이었어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시부야 스카이, 강력추천입니다.
# 시부야 스카이 카페, 바 이용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에는 술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바도 있고 내부 카페도 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바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해야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웨이팅이 어마무시했던... 전망대 구경을 끝내고 안으로 들어오면 도쿄 시내 전경을 바라보며 커피나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카페도 있었습니다. 덥거나 추운날 이곳에서 쉬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일본 도쿄 시부야 스카이, 도쿄 여행 때 정말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꼭꼭 들러서 멋진 도쿄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시길 바래요! 😊
🔽아사히 본사에서 맥주마시며 스미다강 바라보기🔽
'해외여행 > 일본 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쿄] 시부야 가볼만한곳 - 스크램블 교차로, 미야시타 파크 공원 맛집, 스퀘어 (2) | 2024.01.30 |
---|---|
[일본 도쿄] 모헤지 몬자야끼 시부야 - 뜻, 먹는법, 메뉴, 예약, 맛집 (2) | 2024.01.29 |
[일본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신사 - 오미쿠지 운세, 맛집, 당고, 멘치카츠, 시간, 위치 (5) | 2024.01.27 |
[일본 도쿄] 아사히 본사 스카이룸 전망대 - 생맥주, 스미다강 뷰, 흑맥주, 나마비루 (2) | 2024.01.27 |
[일본 도쿄] 츠키지 시장 맛집 추천 - 스시, 계란말이, 시간, 아침 (32) | 2024.0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