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환전] 인천공항 하나은행 위치 - 토스 환전금 수령장소!

by 꼬마꼼 2020. 1. 5.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터미널, 제2 여객터미널

KEB 하나은행 환전소 위치 안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모두에는 하나은행 환전소가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스(Tos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환전 신청을 했다면, 환전금을 직접 집 근처 하나은행이나, 공항의 하나은행 지점에서 수령해야 합니다. 인천국제공항지점에 있는 하나은행 환전소 위치를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 면세구역에 위치한 환전소는 제외함.)

 


# 제 1 터미널, 1층 / 총 1곳


제1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11번 출입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5시~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 1 터미널, 3층 / 총 3곳



제1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L 체크인카운터 부근, D 체크인카운터 부근, 그리고 4번 출입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 체크인카운터 부근의 환전소는 오전 5시~ 오후 10시까지, 나머지 두 곳의 환전소는 오전 5시~ 오후 9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 제 1 터미널, 지하 1층 / 총 1곳


제1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L 체크인카운터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 제 2 터미널, 지하 1층 / 총 1곳


제2여객터미널 지하 1층 동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나 사이버환전수령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제 2 터미널, 1층 / 총 2곳


제2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2번 출입구 부근과 제2여객터미널 1층 일반지역 5번 출입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번 출입구 부근의 환전소는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나, 5번 출입구 부근의 환전소는 24시간 영업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 2 터미널, 3층 / 총 1곳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일반지역 H 체크인카운터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면세지점의 하나은행에서도 환전이 가능하나, 토스에서 신청한 환전금은 수령 불가합니다. 또한, 토스 환전금은 수령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다시 한 번 환전내역을 확인해보시고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이 점 유의해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래요! :D


▼ 토스 환전 및 수령 방법 - 보다 쉽고 빠르게! ▼

 

[환전] 토스 환전 및 수령 방법 - 보다 쉽고 빠르게!

토스(TOSS) 환전 및 수령 방법!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더욱 빠르고 쉽게, 그리고 저렴한 환율수수료로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토스 환전 방법과 환전금 수령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