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운지] 무제한 이용 PP카드 무료발급 신용카드/ 기업은행 블리스7, REX 렉스카드 추천/ 인천공항, 해외공항

by 꼬마꼼 2020. 1. 31.

공항 라운지 무제한 이용 PP카드 발급, 신용카드 추천


항공 라운지 무제한 이용을 위한 PP카드 무료발급 혜택!

기업은행 블리스7, REX 렉스카드  비교/추천


#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을 위한 PP카드(Priority Pass Card) 발급 방법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공항의 라운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거에요. 라운지는 대부분 출국 전, 입국수속을 마친 후 식음료를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라운지 이용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PP카드를 발급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PP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직접 Priority Pass 멤버쉽에 가입을 하거나, PP카드 발급혜택을 가진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거에요.

 

 오늘은 이 PP카드를 무료발급해주고,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연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에 대해 안내하고자 해요. 주로, 카드사에서 라운지 이용에 월 1회, 연 6회 등으로 제한을 두거나, 연회비가 비싼 경우가 많아요. 신용카드별로 연회비나 혜택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꼭 자신의 소비 스타일과 생활 방식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저는 연회비에 비해 주어지는 혜택과 라운지 무제한 이용에 중점을 두고 신용카드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 본 글은 절대 홍보 목적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비용(연회비와 실적)과 혜택적인 측면에서 비교해보고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PP카드 이외의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라운지 이용방법 총정리 / 가격비교 등▼

 

[라운지] 인천공항/ 해외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 보다 저렴하게!

인천공항/김해공항/해외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총정리! (가격정보 포함)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가격정보를 포함하여 전 세계 라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총 정리했으니, 라운지 이용 시..

youthcomma.tistory.com


#  부산은행, 경남은행 REX 렉스카드

 

부산은행 경남은행 REX 렉스카드

 

 첫번째 추천할 신용카드는 바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발급하는 REX 렉스카드입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인데요. 연회비는 15만원이지만, 매년 롯데상품권이나 호텔 식사권, 항공 이용권 등 선택할 수 있는 기프트 바우처를 이용하면 연회비는 3만원 정도에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연간 공항 라운지를 1회 이상 이용한다면 연회비는 거의 없는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게다가 기본적으로 카드를 사용할 때 항공 마일리지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어요. 연간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라면, 매년 기프트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공항 라운지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REX 렉스카드 혜택 및 기프트 바우처 내용

 

 기프트 바우처는 총 6종류로, 매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 상품권(12만원), 아시아나 항공 8,000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 국내 동반자 항공권 제공, KTX 기차 1인 왕복 승차권(일반석), 전국 모든 골프장 라운딩 12만원 청구 할인, 특급 호텔 레스토랑 뷔페 2인 식사권 제공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롯데 상품권 12만원을 선택하여 롯데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잘 사용하고 있어요.

 


#  PP카드 발급, 라운지 무제한 이용!

 렉스카드를 발급 받을 때, 추가로 PP카드로 발급이 자동으로 됩니다. 렉스카드에서 무료로 발급해주는 PP카드는 연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에도 무제한으로 여러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동반자는 $27로 동반입장 할인가격에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PP카드는 1년간 유효하지만, 연간 신용카드의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거나, 1년간 해외에서 카드사용실적이 1번 이상 있다면 자동으로 매년 갱신, 연장됩니다.

 

※ 라운지 이용 시에는 반드시 PP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인천공항, 김해공항 등 국내 라운지를 이용할 때에는 간혹 해당 신용카드도 함께 제시해야할 경우가 있으므로, 유의해주세요!

 

 카드 발급 시에는 REX TOP카드, REX 아시아나 카드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REX TOP 카드는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에 대해서 TOP포인트 1% 적립을 할 수 있어요. 또한, REX 아시아나 카드는 특별 적립으로 백화점, 항공권, 면세점, 해외 이용금액에 대하여 1000원당 1.5 마일이 적립할 수 있으며, 기본 적립으로는 특별 적립 가맹점 외 이용금액에 대하여 1000원당 1마일이 적립됩니다.

 


#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특급호텔 할인 서비스

REX 렉스카드 무료 발렛파킹 및 특급호텔 할인 서비스


#  GS칼텍스 주유 시 포인트 적립, 파3 골프 주중 무료이용, BC투어 멤버스 여행 서비스

 

REX 렉스카드 신용카드 제공 혜택(주유소, 골프, 여행 등)


#  REX 렉스카드 신청, 발급방법

 렉스카드는 부산은행이나 경남은행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직접 은행에 방문하여 대면을 통해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경남은행인터넷을 통한 비대면으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경남은행에서 발급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

 

 

전체상품(금융상품몰 | 카드 | 카드상품 | 전체상품) - BHP0301

REX TOP카드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에 대해서 TOP포인트 1% 적립적립 제외 : 무이자할부매출 , 제세공과금, 대학교등록금, 상품권, 기프트카드, 해외 이용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취소 매출 포인트 적립한도 : 제한 없음 (REX카드 전 회원) REX 아시아나 카드 REX 아시아나 카드 구분적립비율대상가맹점 특별적립 1000원당 1.5마일 백화점,항공권,면세점,해외 기본적립 1000원당 1마일 특별 적립가맹점 이외 매출 적립 제외 : 무이자할

www.knbank.co.kr


#  IBK 기업은행, BLISS. 7 카드/ 블리스 7 카드

 

기업은행 BLISS 7 블리스7 카드

 

 다음은 바로 기업은행의 블리스7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렉스카드보다도 더 유명한 카드에요. BLISS7 카드 연회비는 BC글로벌을 선택할 경우에 19만원이며, VISA 비자를 선택하면 연 20만원입니다. REX카드보다는 연회비가 더 비싸긴 하지만, 매년 제공되는 바우처가 더욱 다양하며 가격대가 조금 더 높아요. 블리스 7 카드도 연간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에 제한이 없어요. 블리스7 카드를 신청하고 발급할 때, PP카드가 무료로 발급됩니다. 또한, 연간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일 경우에 매년 기프트 바우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PP카드 사용도 연장됩니다.

 

 전 세계 600여개 공항 라운지를 연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며, 반드시 해당 PP카드를 소지하고 제시해야합니다. 국내 라운지에서는 본 신용카드도 제시해야할 경우가 있기 때문에 PP카드와 신용카드 모두 소지해주시기 바래요. 또한, 동반자는 $27에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  블리스7 신용카드 바우처 혜택

IBK 기업은행 BLISS.7 블리스7 카드 혜택(바우처)

 

 블리스7 카드는 15만원에서 20만원 가량의 바우처를 매년 제공합니다. 국내선 동반자 1인 왕복 무료항공 이용, 비씨골프 멤버십 무료 이용, 특급호텔 브런치 제공, 신라면세점 선불카드(20만원권) 모바일교환 바우처, 뷰티브랜드 20만원 무료이용 바우처, 특급호텔 스파 20만원 무료이용, 씨네드셰프 패키지 이용 바우처, TOP 포인트 15만점 적립 등 정말 다양한 바우처 혜택 중 하나를 매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  항공 마일리지 적립 또는 포인트 적립

 

기업은행 BLISS7 블리스7 카드 포인트 적립 및 항공 마일리지 적립 내용


#  기타 혜택

 

기업은행 블리스7 카드 혜택(영화, 여행, 주차, 발레파킹 등)

 

 이 밖에도 무료 주차 서비스, 발렛파킹, 공항 리무진 할인 서비스, 신라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무이자 할인 혜택, 에스티로더 5종 샘플 파우치 무료제공, 영화예매 할인 서비스, CGV 콤보 서비스, 무료보험 등 정말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  BLISS. 7 / 블리스7 신용카드 신청, 발급방법

 

 블리스 7 신용카드 발급은 간편하게 인터넷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카드신청을 해주시면 돼요.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 카드신청

 

cardapplication.ibk.co.kr


 

 저와 제 주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경험과 의견, 후기 등을 종합해보면, 렉스카드와 블리스7 카드가 가장 연회비에 비해 혜택이 좋고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종합적으로 간추리자면, 좀 더 저렴한 연회비로 가볍게 이용하시고 싶다면 렉스카드를, 더 다양한 신용카드 혜택을 받고 싶다면 블리스7 카드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둘 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같습니다. 그 밖의 혜택을 비교하고 선택해야할 것 같아요. 본 글에는 홍보 목적이 전혀 없으며, 다 함께 즐겁고 편한 여행을 하자는 정보 공유 차원에서 적어보았어요. 하지만, 신용카드 남용은 개인의 신용과 재정에 좋지 않으니, 반드시 자신의 소비패턴과 스타일을 생각하고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