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운지] 마카오 국제 공항 라운지/ 가격, 운영시간, 위치, PP카드/ 플라자 프리미엄(PLAZA PREMIUM)

by 꼬마꼼 2020. 2. 5.

마카오 공항 라운지 PLAZA PREMIUM Lounge


마카오 국제공항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운영시간, 가격, 위치, PP카드 사용


#  마카오 공항 라운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 위치, 영업시간, 가격

마카오 국제공항 라운지

 

 마카오 공항은 타 국제공항보다 규모가 작은 편으로, 공항 라운지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하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 M층의 Gate 9, 9A 위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따로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은 라운지 안에 없어요. 라운지 운영시간매일 오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마카오 시간 기준입니다.

 

 라운지 이용 가격현장결제 시, 4만원이 넘는 금액이지만, PP카드를 이용해서 무료로 입장하거나 더라운지멤버스로 미리 티켓을 구입하면 2만원 후반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공항 라운지 이용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PP카드를 이용해서 무료로 이용했답니다.

 

 

▼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총정리 - 보다 저렴하게! ▼

 

[라운지] 인천공항/ 해외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 보다 저렴하게!

인천공항/김해공항/해외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총정리! (가격정보 포함)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가격정보를 포함하여 전 세계 라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총 정리했으니, 라운지 이용 시..

youthcomma.tistory.com

 

▼ PP카드 무료발급 신용카드 추천, 비교 ▼

 

[라운지] 무제한 이용 PP카드 무료발급 신용카드/ 기업은행 블리스7, REX 렉스카드 추천/ 인천공항, 해외공항

항공 라운지 무제한 이용을 위한 PP카드 무료발급 혜택! 기업은행 블리스7, REX 렉스카드 비교/추천 #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을 위한 PP카드(Priority Pass Card) 발급 방법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

youthcomma.tistory.com


라운지 운영시간

오전 5:00 ~ 새벽 2:00


#  라운지 음식 메뉴

마카오 공항 라운지 카페테리아

 

 마카오 공항 라운지 내부 식당은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음식은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음식 종류도 꽤 다양했습니다. 외국이다보니 향신료가 강하다고 느꼈고, 그래서 음식은 많이 먹질 못했어요.

 

 

마카오 공항 라운지 식당
마카오 공항 라운지, 가공 햄과 볶음면, 계란 등

 

 딤섬, 가공햄과 볶음면, 계란 등 아침에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음식이 많았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코너

 

 방울토마토, 옥수수콘, 감자샐러드, 채소, 올리브 등 직접 자신이 원하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마카오 공항 라운지 음료 코너

 

 아침에 라운지를 찾아서 입맛이 없는 건지, 아니면 음식 향신료가 센 편이라 그런건지 완탕면과 샐러드 조금, 볶음면을 먹었어요. 완탕면은 정말 맛있었어요! 뜨끈하고 짭쪼롬하니 감칠맛나는 국물이었습니다. 그런데, 볶음면은 밍밍했어요. 라운지 음식은 맛없지는 않지만, 큰 기대를 안하는 게 좋을 듯 해요..

 


#  라운지 휴식 공간

마카오 라운지 휴식 공간

 

 라운지 내부에는 폭신한 소파가 많아요. 공간도 널찍널찍하고, 이른 아침에 라운지를 이용해서인지 사람들도 없어 한산한 분위기에 잘 쉴 수 있었습니다.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 곳곳에 있는데, 따로 변환 어댑터는 필요하지 않아요. 저는 식당보다 휴식 공간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카오 공항 라운지는 맛있는 걸 먹기보다는 편하게 휴식하기 위해 들리기에 좋은 공간 같아요. 맛있는 걸 먹고 싶다면, 바로 옆에 있는 스타벅스나 공항 내부 음식점을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

 

 

마카오 라운지 휴식하는 공간, 쇼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