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통 열차(AREX 아렉스), 예매방법, 할인

by 꼬마꼼 2023. 8. 25.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통열차 공항철도 아렉스(AREX) 정보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게 직통으로 가는 공항철도 AREX

 

운송수단, 교통 추천, 예매방법, 할인, 직통열차, 소요시간, 가격, 시간표 등


 

 

 

 

서울 시내에서 인천공항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지하철, 버스 등등의 여러가지 운송수단이 있지만, 저는 절대적으로 서울역에서 인천공항(1터미널, 2터미널)까지 직통으로 가는 공항철도인 AREX(아렉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아렉스를 이용하면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기차 안도 매우 쾌적해서 아마 한번 타보시면 헤어나오실 수 없을거에요! 

오늘, 아렉스 예매방법부터 할인 방법, 시간표, 가격까지 모두모두 공유드릴게요!!

 

 


# 아렉스 예매방법(온라인) - 할인방법, 가격

 

 

아렉스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아렉스 공항철도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공항철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심공항터미널 이용 정보! 2023.04.19

www.arex.or.kr

 

잠깐!!!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 전, 클룩(또는 여행관련 사이트)에서 티켓을 사면, 약 17%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클룩을 통해서 먼저 할인권을 사고 예매를 진행했어요. 1600원이나 할인되니 개이득! *혹시 와그, 케이케이데이 등 다른 즐겨찾는 여행 사이트가 있다면, 그곳을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

 

클룩에서 할인바우처 예매하기(클릭😊)

 

클룩 신규가입하고 5,000원 할인받기(클릭✅)

 

클룩이 처음이시라면?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0원이 바로 적립,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렉스 공항철도 이용요금은 성인 1인에 9,000원이나, 클룩에서 할인받으면 7,400원에 예매하실 수 있어요. 꼭꼭! 클룩이나 또는 다른 여행 관련 사이트에서 할인받아 이용하세요!

 

대신, 클룩에서 할인권을 구매한 이후에 꼭꼭 공식 홈페이지(AREX 공항철도)에 가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의 승차권을 예매, 발권해주세요!

 

 

AREX 클룩 바우처 사용, 승차권 발권방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 노선 안내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통열차 아렉스 내부 모습

 

아렉스 내부 모습인데요. 굉장히 쾌적해서 저는 앞으로 쭈우욱- 이용할 예정입니다. 물론,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또 귀국 후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까지 왕복이 모두 가능하답니다.

 

 

아렉스 내부 짐보관 장소

 

 

열차 호차 간 사이에 짐 보관 장소도 따로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어요. 자리도 널찍널찍하구 이건 홍보가 아니라, 정말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이동시간도 타 교통수단보다도 짧답니다!

 

 

 


# 아렉스 시간표 - 평일, 휴일 시간표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 시간표(평일)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 시간표(휴일)

 

위는 AREX 공항철도 직통열차 시간표입니다. 평일과 휴일에 운영시간이 조금씩 상이하다고 하니, 꼭꼭 확인 후에 승차권 발권해주세요!

 

 

 

 

AREX 공항철도 아렉스 발권 모습

 

 

발권 후에는 이렇게 QR코드가 발급되는데, 따로 실물 티켓을 발권하지 않아도 이 QR 코드로 열차 플랫폼에 들어갈 수 있어서 편리해요. 아렉스...사랑함니다...❤️

 

 

일본여행, 대만여행, 그 어떤 해외여행을 가시든지 아렉스를 이용하면 여행의 처음과 끝이 매우 쾌적해지실 거에요. 모두들 편리한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하고 평안한 여행되세요! 😊

 

 

 

🔽 유심없이 해외 데이터 무제한! 도시락 와이파이 사용법 🔽

 

[해외 데이터]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 및 사용법, 요금, 가격, 유심없이 무제한 - 일본, 태국, 대만,

와이파이 도시락 해외 데이터 사용을 위한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 및 사용법, 가격, 유심없이 데이터 무제한 소개 # 와이파이 도시락 소개 및 후기 해외로 여행을 떠날때면, 길을 찾고 맛집을 찾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