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 데이터]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 및 사용법, 요금, 가격, 유심없이 무제한 -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유럽, 미국

by 꼬마꼼 2023. 8. 26.

해외 데이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 및 사용법 소개


와이파이 도시락

 

해외 데이터 사용을 위한 와이파이 도시락 예약 및 사용법, 가격, 유심없이 데이터 무제한 소개

 


# 와이파이 도시락 소개 및 후기

 

 

 

해외로 여행을 떠날때면, 길을 찾고 맛집을 찾고 평소보다 더더욱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기회가 많아요. 하지만 기존의 한국 데이터 요금으로는 해외에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편하게 해외 데이터 로밍을 하기도 하고 또 여행국가의 유심을 별도로 사서 교체하여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해외 데이터 로밍의 경우에는 별도로 설정하거나 유심을 갈아끼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지만, 요금 폭탄!을 맞을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국가의 유심을 사서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은 꽤나 번거롭고 또 가격측면에서도 딱히 저렴한 것도 아닌데요.

 

KT 와이파이 도시락 모습

 

 

여러 국가를 여행하면서 저는 와이파이 도시락만한 게 없더라구요! 저는 일본에서도 미국에서도 동남아에서도 와이파이 도시락으로 친구들과 함께 정말정말 편리하고 저렴하게 잘 이용하고 왔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와이파이 도시락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  와이파이 도시락이란?

 

와이파이 도시락이란, 가별 이동통신사의 데이터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주는 데이터 로밍 단말기입니다.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대용량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구성품 모습

 

 

생긴 모양도 딱 도시락처럼 생겼죠? 도시락을 열어보면, 아래사진처럼 동그란 모양의 와이파이 단말기가 나오는데요. 여행 시 요놈만 간편하게 들고다니면 어디서든 와이파이를 이용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내부 단말기 모습

 

 


#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 가격 소개

 

와이파이 도시락은 간편하게 와이파이 도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여 공항 터미널(인천공항, 부산공항, 대구공항 등)에서 수령하게 되는데요.

 

 

 

 

https://www.wifidosirak.com/

 

www.wifidosirak.com

 

홈페이지 가입 후, 메인화면의 빠른예약을 통해 수령/반납장소, 수령/반납일, 출국시간, 여행국가 등을 선택하고 난 후 간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의 요금은 여행 국가와 데이터 사용 요금제에 따라 다른데요. 국가별로 사용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임대일은 출발일과 도착일을 기준으로 하며, 임대기간에 따라 일 임대료 추가 할인 혜택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일본, 대만, 베트남, 필리핀 - 가격 동일!

  🔸2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3,900원/일, 장기할인 3,100원/일 (6일째부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5,900원/일, 장기할인 4,700원/일 (6일째부터~)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제 가격 - 일본, 대만, 베트남, 필리핀 등

 

 

✅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라오스 등 - 가격 동일

  🔸1.5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4,900원/일, 장기할인 3,900원/일 (6일째부터~)

  🔸3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6,900원/일, 장기할인 5,500원/일 (6일째부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9,900원/일, 장기할인 7,900원/일 (6일째부터~)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제 가격 -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 미국, 캐나다, 하와이, 멕시코 - 가격 동일!

  🔸2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4,900원/일, 장기할인 3,900원/일 (6일째부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7,900원/일, 장기할인 6,300원/일 (6일째부터~)

미국, 하와이, 캐나다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제 가격

 

✅ 유럽(그리스, 스웨덴, 영국, 체코, 프랑스, 핀란드, 튀르키예, 독일 등) - 가격 동일

  🔸1.5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6,900원/일, 장기할인 5,500원/일 (6일째부터~)

  🔸3GB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8,900원/일, 장기할인 7,100원/일 (6일째부터~)

  🔸무제한 와이파이 도시락 : 임대료 12,900원/일, 장기할인 10,300원/일 (6일째부터~


# 혹시 여러 국가를 다니고 싶다면? 

 

와이파이 도시락이 가장 편리한 순간은 바로, 여러 국가들을 여행할 때예요. 싱가폴과 인도네시아, 라오스 등을 한꺼번에 여행하고자 할때, 와이파이 도시락만 있으면 유심을 매번 갈아끼울 필요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국가들을 모두 선택하면, 아래처럼 해당하는 요금제가 나타나요. 아래는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요금제인데, 팬아시아 요금제군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와이파이 도시락 데이터 요금제

 


# 와이파이 도시락 수령 및 반납 방법, 장소

와이파이 도시락 수령 및 반납 장소

 

와이파이 도시락은 수령과 반납 역시 매우 편리한데요. 수령의 경우, 출국할 때 들리는 공항과 터미널을 미리 선택하여 해당 터미널의 로밍센터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반납도 입국 후, 수령처에 옆에 있는 반납 상자에 쏙- 넣으면 끝!

 

 

 

🔽 서울역과 인천공항을 빠르게 오가는 공항철도 AREX 알아보기 🔽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통 열차(AREX 아렉스), 예매방법, 할인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게 직통으로 가는 공항철도 AREX 운송수단, 교통 추천, 예매방법, 할인, 직통열차, 소요시간, 가격, 시간표 등 서울 시내에서 인천공항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많이

youthcomma.tistory.com

🔽 트래블월렛 카드로 수수료 없이 환전하기 🔽

 

 

[일본 여행] 트래블월렛 카드 사용 방법 - ATM 출금, 환전, 수수료, 한도

[일본 여행] 트래블월렛 카드 카드 소개, 발급 신청 방법, ATM 출금, 환전, 수수료, 한도 등 # 트래블월렛이란? - 카드 소개 및 발급 신청 방법 수수료 없이 환전이 가능한 엄청난 장점으로, 한국에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