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뉴욕 Newyork

[뉴욕여행 준비] 미국 유심, 뉴욕패스 구매 - 플라잉비, 앳홈트립

by 꼬마꼼 2019. 12. 24.

미국 유심, 뉴욕패스 구매 - 유심 가격 비교, 앳홈트립 뉴욕패스


#  미국 유심 가격비교  - 플라잉비, 굿로밍, 말톡

 

미국 유심을 찾아보면 정말 다양한 판매처가 있습니다. 처음 뉴욕에 갔을 때는 굿로밍이라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요, 두번째에는 해외로 출장을 자주 다니는 동료가 플라잉비를 추천했습니다. 가격비교를 하자면, 굿로밍미국 현지에서만 전화 무제한인 4G 무제한 유심19,000원(5일, T-mobile 기준)이었어요. 말톡 어플 설치 시, 미국에서 한국으로 60분의 전화발신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반면, 플라잉비미국 현지에서 전화 무제한인 LTE 무제한 유심15,500원(5일, T-mobile 기준)입니다. 미국 여행 때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혹시나해서 말톡을 확인해보니 같은 조건(5일, T-mobile, LTE 무제한)으로, 20,800원이었습니다. 플라잉비가 타사에 비해 훨씬 저렴하네요!

 

※ 굿로밍과 플라잉비, 말톡 모두 공항수령과 택배수령이 모두 가능하나, 택배비(\2,500~\3,000)는 별도였습니다.

 

▼ 플라잉비 미국 유심 사러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flyingb/products/2049635397

(홍보X, 정보제공 및 편의를 위해 링크 첨부)


#  뉴욕패스로 더욱 저렴하게 뉴욕을 즐기자!  - 앳홈트립(Athometrip)

뉴욕패스란, 뉴욕의 유명한 명소, 박물관, 페리, 문화생활 등을 위한 티켓을 한데 묶어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뉴욕패스 또한 정말 다양한 판매처가 있으며, 저는 앳홈트립에서 구매했습니다. 스토어마다 가격이 비슷비슷하기도 했고, 당시에 브로드웨이 알라딘 뮤지컬 가격이 앳홈트립이 가장 저렴해서, 뮤지컬 티켓을 예매하다가 뉴욕패스를 함께 구매했습니다. 뉴욕패스를 할 때 유의할 점은, 대부분의 입장권이나 티켓은 직접 앳홈트립 뉴욕 사무실에 찾아가서 수령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더 라이드 버스, 자연사 박물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자유의 여신상 페리(배), 이렇게 5가지의 PICK 5를 선택했으며 더 라이드 버스를 제외하고 모두 오프라인 티켓을 사무실에서 수령했습니다.

 

▼ 앳홈트립 티켓 수령장소 위치 ▼

 

 

TIP) 대부분의 명소를 방문할 때,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하시는 게 훨씬 저렴하니, 꼭 사전예매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몇 가지를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다면?

  - PICK 3~43박 5일 일정

  - PICK 4~64박 6일 일정

  - PICK 6~75박 7일 일정

 

사람마다 선호하는 여행일정의 빡빡함 정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제 경험상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추천 패스 수를 적었습니다. 꼭 맞는 것은 아니니,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뉴욕패스에는 박물관, 미술관 말고도 자유의 여신상 모습을 가까이서 구경할 수 있는 페리, 센트럴 파크 자전거 이용권 등 정말 다양하니, 직접 비교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앳홈트립 뉴욕패스 사러가기 ▼

https://athometrip.com/

(홍보X, 정보제공 및 편의를 위해 링크 첨부)

 


▼ 뉴욕 공항에서 숙소까지, 현지 교통편 - 한인택시, 밴, 우버 ▼

 

[뉴욕 여행준비] 공항에서 숙소까지, 현지 교통편 - 한인택시, 밴, 우버

공항에서 숙소까지, 현지 교통편 - 한인택시, 밴, 우버 알아보기! 뉴욕공항인 존F 케네디 공항은 맨해튼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뉴욕에 방문하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아마도 맨해튼 중심인 타임스퀘어 부..

youthcomma.tistory.com


▼ 뉴욕 여행 항공편, 숙소 추천 - Cambria 캠브리아 호텔, ROW NYC 호텔 ▼

 

[뉴욕 여행준비] 항공편, 숙소 / 캠브리아 Cambria 호텔, Row NYC 호텔 예약 - 3박 5일 및 5박 7일

뉴욕 여행준비편! 비행기표, 숙소 호텔 추천 - 캠브리아 Cambria 호텔, 로우 Row NYC 호텔 # 뉴욕 도시 소개 - 위치, 역사 뉴욕은 미국의 최대 도시로서, 미국의 상업·금융·무역·문화의 중심..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