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뉴욕 Newyork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싸게 보는 꿀팁 - 알라딘 예매/ 관람 후기

by 꼬마꼼 2020. 1. 8.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엔딩 커튼콜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싸게 보는 꿀팁!

알라딘 예매/ 관람 후기 - 라이언킹과 비교

 


#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예매하기

뉴욕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 바로바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입니다! 처음에 뉴욕 브로드웨이는 뮤지컬로 유명하니, 분명 한국 내한공연보다 티켓 가격이 꽤 저렴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큰 오산이었어요.. 생각보다 비싼 티켓값! 그리고 욕심이 나는 게, 이왕 볼 거면 잘 보이지도 않는 뒷자리 말고 좋은 앞좌석에서 보고 싶은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저렴하게 보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알라딘 뮤지컬 공연장


#  제일 저렴하게 예매하고 싶다면, 로터리(Lottery) 티켓에 도전!

로터리 티켓전날까지 판매되지 않은 티켓 중 일부를 보다 저렴하게 파는 것입니다. 단, '로터리' 라는 단어처럼 당첨유무에 따라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을지 없을지 운에 맡겨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로터리 티켓은, 보통 전날 오후 7시에 예매가 오픈되는데, 여행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리스크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다른 경로를 통해서 티켓 예매해야할 때는, 미리 예매하는 게 가장 좋으니까요. 로터리 티켓은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뮤지컬에 따라 $10~$49 정도 수준입니다. 실제 티켓값이 보통 $60~$300까지 하니, 정말 저렴하게 볼 수 있죠?

 

오프라인은 당일에 아래의 브로드웨이다이렉트(Broadwaydirect) 홈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뮤지컬과 시간대를 선택하면 돼요. 그리고 간략하게 자신의 인적사항을 기입하여 신청합니다. 다음날 오전 9시에 메일로 티켓 당첨 여부 메일이 오니, 다음날 아침 9시에 꼭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 로터리 티켓 예매하기 ▼

https://lottery.broadwaydirect.com/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로터리 티켓 예매 화면


#  무난하게 저렴한 티켓을 예매하고 싶다면, 티켓 사이트 이용!

 

앳홈트립 예매 시 메일로 받은 뮤지컬 바우처

 

 

앞서 말한 로터리 티켓은 위험부담이 커서, 뉴욕을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적인 뮤지컬을 로터리 예매로 도전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일 보고 싶은 뮤지컬은 안전하게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예매할 때 앳홈트립을 이용했는데, 여러 사이트별로 가격이 비슷비슷하면서도 다르니 꼭 비교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앳홈트립 티켓 가격은 약 $133(1인, 오케스트라석)이며, 좌석을 미리 정할 수 있지는 않지만, 오케스트라석 중앙부분에 배정이 됩니다. 해당 뮤지컬 관람일 표를 먼저 예매할수록 더 좋은 자리를 배정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래는 앳홈트립 예매 시 받은 바우처입니다. 컨펌번호(Confirmation Number)와 좌석번호가 담긴 바우처와 신분증을 공연 약 40분 전에 제시해야만 입장티켓을 받을 수 있어요! ▼

 

참고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좌석에는 오케스트라-메자닌-발코니 순으로 있습니다. 저는 오케스트라 Q열 101번에서 봤는데, 잘 보였어요. :)

 

 


#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관람 후기/ 뮤지컬 라이언킹과 비교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커튼콜

 

저는 2019년 9월에 알라딘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당시에 윌 스미스가 지니로 활약한 영화 알라딘이 상영했던 시기였어요. 뮤지컬에서도 지니가 까만 피부에 윌 스미스처럼 정말 유쾌하게 나와서 즐겁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솔직히 영어를 모두 알아듣진 못해서 슬펐어요. 영어공부 더 해야겠구나 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법 양탄자를 타고 알라딘과 자스민 공주가 무대를 날아다니는 장면을 보는데, 너무 놀랐어요. 알라딘 하이라이트 장면이니, 꼭꼭 놓치지 마세요! 1부, 2부 중에 1부 후반부쯤에 나옵니다. 그런데 도대체 어떤 기술을 사용한거죠!!!? 아직도 궁금하네요. 뮤지컬 알라딘의 총 평점은, 별점 다섯개 만점에 별 3.8 개

 

 

< 뮤지컬 라이언킹 vs 알라딘 >

 

내한공연으로 라이언킹 뮤지컬을 봤었는데, 개인적으로 라이언킹이 훨씬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무대장치며 등장인물이며, 더욱 역동적이고 눈을 뗄 수 없다고 해야하나요? 물론 둘 다 스토리야 뻔한 스토리긴 해요. 하지만, 음악과 분장, 무대장치, 그 구성과 조화로움이 예술적이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두 뮤지컬 중에 하나만을 선택해야한다면, 라이언킹을 추천합니다! 라이언킹의 총 평점은, 별점 다섯개 만점에 별 4.2개!

 

 


#  알라딘 뮤지컬 공연장 위치

뮤지컬 알라딘 공연장은 뉴욕 타임스퀘어 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특히, 관람전후로 근처에서 식사를 하거나 구경하기에도 매우 좋아요! 타임스퀘어의 스타벅스 지점들은 보통 밤 12시나 새벽1시까지 영업하며, 한 지점(1500 Broadway, New York)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공연이 늦게 끝나도 이용하기 좋답니다!

 

 

▼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공연장 위치 ▼

 

 

뮤지컬 알라딘 공연장 근처 타임스퀘어 야경


▼ 타임스퀘어 초콜릿, 디즈니 스토어 - 영업시간, 위치 ▼

 

[뉴욕] 타임스퀘어 야경 - 초콜릿, 디즈니 스토어 /영업시간, 위치

뉴욕여행의 필수코스, 타임스퀘어 엠엔엠, 허쉬스 초콜릿, 디즈니 스토어, 라인 프렌즈 스토어 - 위치, 영업시간 # 뉴욕 타임스퀘어 뉴욕 타임스퀘어는 뉴욕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화려한 네..

youthcomma.tistory.com

 

▼ 자유의 여신상 페리/크루즈 비교분석 ▼

 

[뉴욕] 피어16 페리 /인피니티 크루즈 -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브릿지

뉴욕 피어16 페리/ 인피니티 크루즈 타는 방법 - 크루즈 비교, 운영 시간, 위치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브릿지, 맨해튼교 #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비교 뉴욕의 양 옆에는 이스트강과 허드슨강이 흐르고..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