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올티스(ORTEAS) 티클래스 다도 체험 - 힐링 후기, 할만한것

by 꼬마꼼 2024. 2. 1.

제주도 올티스 다원


[제주도] 올티스(ORTEAS) 티클래스 다도 체험 - 힐링 후기

할만한것, 할거리, 할것 추천

 


# 제주도 힐링 여행의 꽃, 다도 체험 - 올티스 다원

제주도 올티스 다원

 

 

제주도에 힐링하러 가신다면, 올티스 티클래스를 추천드려요. 원래 저는 오설록 원데이 클래스를 들으려고 했었는데, 예약하려고 보니 자리가 붐비기도 했고, 이것저것 고민하던 차에 올티스 티 클래스가 눈에 띄었어요. 오설록은 너무 대중화된 반면, 올티스는 작은 소규모로 체험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게다가 농장 바로 옆이라, 차 다원에 들리는 것만으로 일상에 지쳐있던 제가 힐링될 것 같았어요.

 

올티스 다원은 거문오름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거문오름이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이라고 하더라구요. 세계자연유산에 위치하는 다원이라니, ORTEAS라는 다원이름 마저도 Organic Tea House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올티스 다원은 현재 유기농 차를 재배, 생산, 가공, 유통하고 있어요.

 

올티스 다원은 한라산 동북 방향에 내리는 높은 강수량, 일조량을 조절해주는 풍부한 안개, 큰 일교차를 형성해주는 해발 320고지 등 차맛을 위한 최적화된 조건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 곶자왈 숲이 농장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다고 해요.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18시 (12시 ~ 13시 휴게시간)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거문오름길 23-58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 올티스 다원 티클래스 - 소개, 가격, 아이동반 등

제주도 올티스 다원 티클래스

 


2020년부터 티 마인드라고 하는 티 클래스를 개설했어요. 올티스 직영 농장에서 수확하고 생산한 유기농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를 전문가의 손길로 정성껏 우려 나눠주시며,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 등 여러 차 종류와 특징도 세심하고 따스하게 알려주세요. 정말 마음이 편안하고 따스워지는 힐링 시간이었답니다! 😊

 

 

 

가격 :  1인 20,000원(1시간)

 

티클래스 한 타임에 최대 정원은 10명이고, 1팀 당 최대 4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영유아)가 클래스에 입장 가능하지만, 티타임 집중을 위해 각별한 돌봄이 필요하다고 해요. 특히 만 3세 이상의 영유아는 유료라고 해요.

 

🔽 예약은 올티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해요!🔽

 

네이버 예약 :: Tea Mind

올티스 직영농장에서 수확하고 생산한 유기농 녹차.홍차.호지차.말차를 전문가의 손길로 우려내어 정성껏 내어드립니다. 시간도 멈추고 바람도 쉬어가는 곳, 연둣빛 차 밭과 유네스코 세계자연

booking.naver.com

 


# 올티스 티클래스 후기

제주도 올티스 다원

 

 

우선, 올티스 다원 공방의 모습이 너무나 편안하고 따뜻합니다. 살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창 밖의 풍경은 드넓고 푸른 차 밭, 다도 체험이 이루어지는 내부 공간은 깔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제주도 올티스 다원

 


티 마인드 티클래스에서는 유기농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 총 4가지의 차를 우려내고 맛보고 만듭니다. 함께 간단한 다과도 준비되는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하신 게 느껴져요. 향긋한 녹차를 음미하다보면 정말 일상에 쌓여이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올티스 티 클래스는 소규모로 운영되고 깊은 산 속에 있다보니까, 나도 모르게 번잡한 도시생활에 지쳐있던 스스로를 돌아보고 또 치유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

 

 

제주도 올티스 다원 티클래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제주도 오설록 티클래스도 고려해보았으나, 서울과 같은 대도시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자연과 더더욱 함께하는 소규모 그룹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서 저는 티 마인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결과는 대성공!

 

 

제주도 올티스 다원 티클래스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따뜻한 티를 우려내고 음미하면서, 평소 바빠서 챙기지 못했던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올티스는 차 농장이다보니 공방 바로 옆에 드넓은 녹차밭이 펼쳐져 있어요. 푸릇푸릇한 잎들이 가득한 자연 풍경을 넋놓고 바라보기도 했답니다. 아이들과도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도 올티스 다원

 

저는 티클래스가 끝난 후에도 친구와 함께 올티스 다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찻잎도 구경하고 맑은 공기도 마시고 사진도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정말정말 행복한 순간었답니다. 제주도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

 

 

제주도 올티스 다원
제주도 올티스 다원

 

 

 

🔽제주도 한라산 등반 후기, 꿀팁 등🔽

 

[제주도] 한라산 등반 후기, 시간, 준비물/ 성판악, 관음사 탐방로/ 등정인증서/ 백록담, 높이, 국

제주도 한라산 높이, 성판악 코스 등반 후기, 준비물, 시간 한라산 탐방로 비교분석/ 등정인증 방법/ 백록담, 높이, 국립공원 # 한라산은? 한라산은 제주 서귀포시 토평동 산15-1에 위치하고 있으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