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남 보령] 대천 해수욕장, 서해 바다 -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라스칼라, 망고

by 꼬마꼼 2024. 2. 3.

충남 보령 대천 해수욕장 바다


[충남 보령] 대천 해수욕장, 서해 바다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망고, 여행지 추천

 


# 충남 보령 가볼만한 곳 - 대천 해수욕장!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 바다

 

 

대천 해수욕장은 정말 바다가 시원하게 넓게 펼쳐진 곳으로, 다양한 식당들도 즐비하고 자연풍경도 산책하며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서해바다가 이토록 예뻤었다니...겨울에 눈 쌓인 바닷가도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사실 이 대천 해수욕장은 1980~90년대에는 해운대 보다도 유명한 국내 해수욕장이었는데, 현재도 수도권에서 서해안고속도로만 타면 2시간 이내로 충분히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머드로 123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서해안 바닷가는 파도가 약한데도 불구하고 대천 바다는 고운 모래의 백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근에는 성주산 자연휴양림의 편백나무 숲도 위치하여, 피톤치드 가득한 산림욕을 할 수 있어요. 또한, 매년 7월에는 머드축제가 펼쳐진답니다! 대천해수욕장은 크게 3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중앙에는 머드상징조형물이 있는 머드광장이 있어요. 왼편에는 시민탑 광장, 오른편에는 분수광장이 있어요.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 바다

 

 

저도 대천해수욕장에서 이곳저곳을 산책하며 돌아보는데 너무너무 아름다웠답니다. 겨울에 방문했는데, 눈이 쌓이 서해 바다와 모래사장의 모습은 장관이었어요. 😊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 바다

 

 


# 대천 해수욕장 근처 카페 추천  -  라스칼라(생망고 카페)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카페 추천 - 라스칼라 생망고 쉐이크


생망고가 정말 맛있는 대천 바다 카페, 라스칼라입니다! 대천 해수욕장 산책 후에 몸을 녹일 겸 휴식하러 들어왔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위치 :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해수욕장 8길, 14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맵에서 확인해주세요!)

 

 




라스칼라 생망고 쉐이크를 먹었는데 가격은 8,500원이었습니다. 가격이 좀 하는 만큼 생망고를 갈아서 쉐이크로 만들었다고 해요. 인공적인 맛이 아닌 생망고만의 상큼하고 달큰한 맛의 쉐이크였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카페 내부도 널찍하니 답답하지 않았고, 쉐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 바다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서해 바다

 

 

충남 보령에 가신다면 꼭꼭 대천 해수욕장을 들러보세요! :-)

 

 

 

🔽충남 보령 우유창고 카페 및 목장 건초 체험 추천 후기🔽

 

[충남 보령] 우유창고 목장 건초 체험 -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충남 보령] 우유창고 목장 건초 체험 후기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겨울 여행지 추천 # 충남 보령 우유창고 - 카페 겸 목장 건초 체험 충남 보령은 겨울에 주말 여행으로 가기 딱 좋은 곳인데요.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