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뉴욕 Newyork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맛집 - 사야할것 추천, 가격

by 타민희 2020. 3. 2.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사야할것, 랍스터 가격 등


#  미국 뉴욕 첼시마켓(Chelsea Market)

미국 뉴욕 첼시마켓 내부

 

 첼시는 원래 공장지대였지만 예술가들이 점차 이곳으로 모여 들면서, 뉴욕의 문화 중심지로 변모한 동네입니다. 낡고 오래된 건물이 늘어선 거리가 멋스러운 첼시 스트리트는 뉴요커들의 아지트이자 여행자들의 투어 코스로 자리 잡은 지 오래랍니다.

 

그리고 이곳, 첼시에 자리한 첼시 마켓다양한 식료품 가게(생선, 농산물 등), 상점, 식당으로 유명한 뉴욕 실내 마켓입니다. 이전에는 오레오 쿠키와 리츠 크래커로 잘 알려진 나비스코사의 공장이었지만, 이 공장을 개조해 대형 식품매장을 만들었다고 해요. 공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남아 있는 건물 1층 통로 양쪽으로는 정말 다양한 상점들이 빽빽하게 늘어서 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첼시마켓의 상세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이곳에는 베이커리 빵집에서부터 과일, 야채, 와인, 커피, 치즈 등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개장 때부터 베이커리와 고급 식재료로 특화된 시장으로 명성을 이어왔다고 하네요. 미국 뉴욕에서도 내로라하는 여러 유명 베이커리도 운영 중이며, 베이킹 도구들도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중국, 멕시코, 자메이카 등의 만국의 음식들을 판매하는 식당들이 운영되고 있어요.

 


#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 랍스터 가격, 사이드 메뉴 등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첼시마켓에 온다면 랍스터 한마리 드시고 가세요! 한국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어요. 랍스터가 싫다면, 킹크랩, 차우더(조개), 새우 등 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요. 대부분 크기(무게)로 살 수 있으며, 즉석에서 랍스터를 쪄서 주기 때문에 더더욱 좋답니다! 혹시나 생으로 쪄서 먹기 부담스럽다면, 랍스터 롤도 한번 드셔보셔요. 랍스터롤 가격은 한팩에 $22 정도였습니다.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랍스터 통으로 시킬때는 사이즈별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몰(Small, 1pound), 미듐(Midium, 2pounds), 라지(Large, 2.5pounds), 엑스라지(X-Large, 3.5pounds)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날 그날 랍스터 시세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제가 첼시마켓에 방문했을 때(2019.9월)에는 스몰 $36, 미듐 $49, 라지 $61, 엑스라지 $86 였습니다. 저는 3명이서 엑스라지를 시켜서 넉넉히 먹었지만, 꼭 한번 점원에게 사이즈 추천을 받고 주문해주세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새우와 음료(맥주, 레모네이드 등)도 같이 시켜먹었습니다.

 

 

미국 뉴욕 첼시마켓 랍스터와 슈림프

 

 정말정말 커요, 랍스터가! 찍어먹는 소스도 같이 주는데, 처음 먹어보는 소스였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사이드로 시킨 쉬림프도 식감도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랍스터가 신선한데다가 살도 부드럽고, 다음에 뉴욕에 간다면 꼭 다시 먹고 싶어요! 여러분도 뉴욕에 오신다면 꼭꼭 첼시마켓에서 랍스터 한마리 몰고가세여~ :)

 

 대신 먹을 수 있는 자리가 그리 넉넉하진 않기 때문에, 기회를 잘 엿봐야 해요! 의자 없는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저도 서서 먹고 왔답니다. 이부분은 유의해주세요! 

 


#  첼시마켓 사야할 것, 미국여행 기념품 추천!

미국 뉴욕 첼시마켓(구글 맵 제공)

 

 첼시 마켓 바스켓(Chelsea Market Baskets)에서는 시장 상인들이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잼, 피클, 쿠키 등의 수제 식료품을 살 수 있고 첼시 마켓의 로고가 찍힌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다. 티셔츠, 컵, 에코백 등 다양한 소품이 갖춰져 있으며, 쓰임이 실용적이고 포장이 아기자기해서 선물용으로 좋다고 해요.

 

 

Fat witch brownie 팻 위치 브라우니(공식 홈페이지 제공)

 

 특히 첼시마켓하면 가장 유명한 이 Fat witch brownie! 팻 위치 브라우니 입니다. 뉴욕여행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오더라구요. 저는 사지 않았지만, 가격은 하나에 약 $3 정도 했어요. 선물 포장도 할 수 있으니, 기념품이나 선물로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미국 뉴욕 첼시마켓 기념품

 

 첼시마켓에는 서점, 책방, 문구점 등 잡다한 물건들을 파는 곳도 많은데, 저는 요 피넛츠 미니 달력을 샀어요. 원래는 한장씩 떼어쓰는 건데, 아까워서 떼면서 쓰지는 못하고 있어요.. 두개 사서 하나는 친한 동생에게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스누피도 너무 귀엽고, 날짜 하나하나에 스누피 그림이 다 달라서 그거 보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가격은 한화로 14,000원 정도였어요.

 

 첼시마켓에는 이밖에도 정말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아이템이 많으니, 뉴욕여행 때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

 

 

▼ 뉴욕 타임스퀘어 - 디즈니, 초콜릿 스토어 ▼

 

[뉴욕] 타임스퀘어 야경 - 초콜릿, 디즈니 스토어 /영업시간, 위치

뉴욕여행의 필수코스, 타임스퀘어 엠엔엠, 허쉬스 초콜릿, 디즈니 스토어, 라인 프렌즈 스토어 - 위치, 영업시간 # 뉴욕 타임스퀘어 뉴욕 타임스퀘어는 뉴욕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화려한 네..

youthcomma.tistory.com

댓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