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Haus of Wonder] 1일차 2일차 라인업 게스트 소개, 후기

by 꼬마꼼 2022. 8. 23.

 

 

하우스 오브 원더 Haus of Wonder 라인업 게스트


Haus of Wonder 하우스 오브 원더 1일차 2일차 라인업 전체 게스트 소개, 후기

 

1일차

 

P1HARMONY(피원하모니)

P1HARMONY(피원하모니)

 

피원하모니는 2020년 10월 28일 데뷔한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보이그룹인데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SF9에 이은 FNC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번째 보이그룹으로, SF9 이후로 4년 만에 내놓은 두 번째 댄스 보이그룹입니다.

팀명인 P1Harmony(피원하모니)는 플러스(Plus)와 숫자 1, 하모니(Harmony)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가능성이 무한한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피원하모니에는 테오, 기호, 지웅, 소울, 인탁, 종섭 총 6명이 속해 있습니다!

 

피원하모니 Do It Like This MV

 

 


E-SENS

 

E-SENS(이센스)

 

대한민국의 래퍼로, 현재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소속입니다. 특히 쌈디가 속했었던 한국 2인조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전 멤버입니다.

 

E-SENS(이센스) 노래 영상

 

 

 


TREASURE

 

TREASURE(트레져)

 

 

트레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통해 결성되었는데요. 트레저는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등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레저 - 들어와 영상

 

 


Zion.T

Zion.T(자이언티)

 

자이언티는 한국의 가수이자 래퍼로,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우스오브 오브 원더 1일차에는 늦게 도착한 바람에, 자이언티를 제일 먼저 보았는데요. 

 

하우스오브원더 자이언티 공연 사진

 

까만 바가지 머리에 까만 티와 까만 바지, 이전에 브라운관에서 보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매우 정갈(?)한 모습에 깜짝 놀랐지만 잔잔하고 힙한 음색이 너무 좋았어요. 1일차에는 사실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잔잔한 나긋한 자이언티의 음색과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자이언티 킬링보이스 듣기

 

 

 


Emotional Oranges

 

이모셔널 오렌지
Emotional Oranges(이모셔널 오렌지)

 

이모셔널 오렌지는 미국의 R&B 팝 혼성그룹으로, 굉장히 핫한 음악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입니다.

 

하우스오브원더 Emotional Oranges 공연 모습

 

 

이모셔널 오렌지의 공연은 모두가 함께 춤추는 분위기였어요. 힙한 노래와 멜로디, 그리고 춤이 눈을 사로잡았답니다. 강남 홍대 등지의 펍과 라운지, 클럽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참고로, 1일차 공연이 모두 마무리된 다음에는 압구정에서 애프터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모셔널 오렌지도 참여했구요! 저는 가진 못했지만, 15,000원 입장료를 내면 신나는 뒷풀이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함정은...일산 킨텍스에서 압구정까지 1시간은 걸린다는 것....... 아니 근데 왜때문에 after party가 압구정에서 열리는 거죠? 2일차 공연때문에 가지 않았지만 한번쯤 참여해보고 싶었습니다! 

 

 

 

Emotional Oranges - West Coast Love MV

 

 


Sabrina Claudio

Sabrina Claudio(사브리나 클라우디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인 사브리나 클라우디오는 2017년부터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는 R&B 소울 신예입니다. 매우 고혹적인 목소리로 주로 몽환적인 곡들을 부르고 있죠.

 

 

사브리나 클라우디오 하우스오브원더 공연 모습

 

 

사브리나 클라우디오는 노래가 거의 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몽환적이고 끈적끈적한 느낌있는 노래라고 해야할까요? 개인적으로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카페 다녀왔답니다. 하지만 사브리나에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할 만큼 힙한 음색과 창법이라는 것!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한번 그녀의 음색을 들어보세요!

 

 

Sabrina Claudio About time Live Performance

 


New Hope Club(뉴호프클럽)

 

New hope club 뉴호프클럽

 

뉴홉클럽은 3인조의 영국 밴드로, 꽃미남 밴드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조지 스미스, 블레이크 리차드슨, 리스 비비 등 총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ew hope club 하우스오브원더 공연 실황

 

저는 솔직히 뉴호프클럽을 하우스오브원더에서 처음 알았습니다. 그리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영국 3인조 밴드? 아무런 생각없이 공연을 봤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팬서비스도 너무 잘하고 거의 영국의 아이돌 느낌이었습니다. 3명 다 정말 다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잘치고 드럼도 치고, 공연에서 지루한 틈도 없이 금새 끝나버렸어요. 노래도 너무 좋아서, 바로 인스타그램 팔로우했습니다.. 유튜브 구독 바로 했구요.. 곧(?) 뉴홉클럽이 내한을 한다고 하는데(자기들이 SOON 다시온다고 했습니다...) 꼭 콘서트 가려고 해요. 정말 최고였씁니다!!

 

 

New Hope Club - Getting Better MV

 

 

 

 


2일차

 

 

DVWN

 

DVWN(다운)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로, 다운(Dvwn)은 '새벽을 깨우는'이라는 뜻의 Waking the dawn에서 착안했다고 합니다.

 

DVWN - Fariy MV

 


 

COLDE

 

COLDE(콜드)

 

대한민국의 R&B 가수로, offonoff의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콜드 하우스오브원더 공연 모습

 

 

콜드.. 원래도 와르르라는 노래때문에 좋아하긴 했지만 라이브 공연을 처음 참여해보았는데요. 목소리도 너무 좋고 즐거웠습니다. 랩도 노래도 잘하는 당신...못하는 게 뭔가요?

 

 

COLDE(콜드) 킬링보이스 영상

 

 


ASH ISLAND

 

애쉬 아일랜드

 

애쉬아일랜드는 처음에는 고등래퍼2에 참가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랩퍼로, 2018년 11월 21일 앰비션 뮤직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애쉬 아일랜드 하우스오브원더 공연 모습

 

 

애쉬 아일랜드 공연은 음 개인적으로 랩을 잘 몰라서 그런지 잘 모르겠었습니다! MR을 따로 깔고 그 위에 더해서 랩을 해서 그런지 아쉬웠어요..

 

 

애쉬 아일랜드 노래 영상

 

 

 

 


GIRIBOY

 

GIRIBOY(기리보이)

대한민국의 래퍼이자 프로듀서입니다.

 

하우스오브원더 기리보이 공연 모습

 

기리보이는 유쾌한 공연을 이어갔습니다. 실제로 공연을 이끌어가는 걸 보니 참 사차원적이고 귀여운 사람(닝겐)이었답니다!

 

 

기리보이 킬링보이스 영상

 


John K

 

John K(존 케이)

 

존 케이는 미국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한국에서는 A lot, parachute 등의 노래로 많이 알려졌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우스오브원더 존케이 공연 모습

 

저는 존케이 공연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유튜브나 음악 어플로 스트리밍해서 듣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가창력과 음색.. 공연 매너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는 가히...하우스오브원더 공연 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던 공연을 꼽자면 바로 존케이 공연이라고 하고 싶은데요... cheap sunglasses 노래를 부를땐 정말 선글라스를 한뭉탱이(거의 두박스)를 사람들에게 선물해주더니, 사진처럼 '자몽소주'가 적힌 반팔티를 깜짝 갈아입고 나오질 않나....... 목소리도 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 좋고 가창력도 대단해서, 저는 공연 도중 눈물까지 흘렸답니다... 최고예요....사랑합니다.....

 

 

John K - parachute MV

Tom Misch

 

Tom Misch(톰 미쉬)

 

톰미쉬는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입니다. 현대 음악판에 혜성처럼 등장한 기타 히어로, 기타리스트로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우스오브원더 톰미시 공연 사진

 

 

톰미시도 제가 매우 기대를 한 아티스트 중 한명인데요! 톰 미시도 정말 천재적인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힙한 그 기타선율 그대로...현장에서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했어요.

 

 

Tom Misch - Movie MV

ZICO

 

ZICO(지코)

지코는 대한민국의 7인조 아이돌 보이그룹 블락비의 리더이자 래퍼로, 음악 프로듀서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우스오브원더 지코 공연 실황

 

지코...제가 워터밤에 이어서 지코 공연을 두번째로 보는 거였는데요. 지코 너무 매력적이고 공연을 넘넘 잘하는 것 같아요. 사람들 모두다 하나되어서 공연을 즐겼답니다. 노래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역시 지코는 프로!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지코 킬링보이스 영상

 

 


Conan Gray

 

Conan Gray(코난 그레이)


코난 그레이는 미국 유튜버 출신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대표곡 Maniac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하죠.

 

코난 그레이 하우스오브원더 공연 실황

 

코난 그레이는 느낌이 마치 마이클잭슨과 같았습니다. 공연을 사랑하는 느낌! 사실...서울로 돌아갈 때 너무 차가 막힐까봐 다는 못보고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맨 마지막 공연이 매니악이었다고 하더라구요!

 

 

Conan Gray - Maniac MV

 

 

 

 

 

하우스 오브 원더는 진짜 다음에도 꼭 참여할 공연이었습니다. 라인업 게스트 하나하나가 대단한 아티스트였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 뮤지션의 공연을 길게 보는 것보다 이렇게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좋아요! 이런 라인업 아티스트들이 한꺼번에 내한하는 것도 흔치 않으니, 꼭 기회가 된다면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 하우스오브원더에 대한 정보(주차, 타임테이블, 티켓예매 등) 후기를 보고 싶은 분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 하우스오브원더  Haus Of Wonder 찐 후기 보기 ▼

 

[Haus of Wonder] 하우스 오브 원더 후기 - 라인업/타임테이블/티켓/주차/시간 정보/일산 고양 킨텍스/

HAUS OF WONDER 하우스 오브 원더 후기, 라인업, 타임테이블, 티켓, 꿀팁! #공연 축제 추천 ㅇ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 ㅇ 일시 : 2022. 8. 6(토) 12:30 ~ 8.7(일) 22:00, 2일간 " data-ke-type="htm..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