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태국 방콕] 유명한 아속역 마사지, 헬스랜드 후기 - 예약, 가격, 팁

by 꼬마꼼 2020. 2. 27.

태국 방콕 아속역 마사지 헬스랜드


태국 방콕 아속역 마사지 가게 헬스랜드 후기

예약, 가격, 팁 등


#  태국 방콕 헬스랜드 - 위치 및 영업시간

방콕 아속역 마사지 헬스랜드 내부

 

 태국은 역시 마사지의 나라죠! 저도 방콕에 있는동안 1일 1마사지를 실천하고 왔어요. 그런데 마사지샵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또 같은 마사지샵이라고 해도 배정된 마사지사마다 만족도가 천차만별이었습니다. 마사지 가게는 위치에 따라서도 가격이나 품질이 다른 듯 해요. 제가 가본 곳 중 아속역 근처의 '헬스랜드' 마사지는 인테리어나 기본 서비스(안내 등)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아속역에서도 멀지 않아서 지리적으로 가기에 편리했어요. 상세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자정 12시까지입니다.


헬스랜드 영업시간

 

매일 9:00 ~ 24:00

 

 

 

 


#  헬스랜드 이용을 위한 예약(필수 아님) 및 가격 안내

헬스랜드 마사지 가격 표

 

 헬스랜드에는 손님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예약을 미리 안하고 갔더니 약 1시간 넘게 기다리다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헬스랜드는 체인점이며, 저는 아속역 점으로 갔어요. 예약하는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불가하며, 직접 방문하고자 하는 헬스랜드 지점에 전화를 걸어서 예약해야 합니다. 물론 영어를 쓰는 직원이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헬스랜드 아속역 지점의 전화번호+66 2 261 1110 으로, 타 지점은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시면 될거에요. 기본 마사지 가격은 위 마사지 가격표를 참고해주시고, 저는 참고로 2시간 전신 마사지를 선택했습니다! 혹시 좀 더 저렴하게 마사지를 즐기기 위해서는 KKday, 리얼마이트립과 같은 여행 사이트에서 미리 티켓을 예매하면 됩니다! 

 

※ 예약을 안하고가도 되나, 예약하지 않으면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태국 방콕 헬스랜드 카운터

 

 헬스랜드 내부로 들어가면 정면에 이런 카운터가 보일 거에요. 그곳에서 직원에게 원하는 마사지 종류를 말하고 먼저 마사지 요금을 선결제 지불해야합니다. 카드도 가능하지만 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일정 수수료가 부가됨을 유의해주세요. 수수료 부가율은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으나, 10% 이하로 크게 부담가지는 않았습니다.

 

 

방콕 헬스랜드 마사지 내부

 

 기다리다보면 정말 앉을 자리도 없이 빼곡하게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외국인이 굉장히 많았는데, 간간히 한국말도 들렸습니다. 또한, 헬스랜드에는 마사지, 아로마, 목욕과 관련된 용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헬스랜드 자체가 타 마사지 가게에 비해 매우 크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인데, 메인 건물 옆에 작게 딸려있는 건물에서는 이 용품들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마사지 전후로 구경해도 좋을 듯 해요!

 

 

 

태국 방콕 마사지 헬스랜드

 

 저는 기다리는 1시간이 너무 지루해서 근처에 있는 와 카페(WWA)에 가서 시원하게 음료를 마시다가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기다려야 했어요.

 


#  헬스랜드 마사지 후기, 팁 가격

태국 방콕 헬스랜드 마사지 후기

 

 헬스랜드에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방이 배정될 거에요. 깔끔한 방으로 들어가면 갈아입을 옷이 있어요. 이런 청결도와 깔끔한 정도에 있어서는 매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마사지는 2시간 동안 타이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온몸으로 마사지를 해줘요. 이건 마사지사마다 만족도 정도가 다른데, 제가 받은 마사지사는 딱히 추천하지 않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크게는 만족하지 않았어요. 크게 불만족하지도 크게 만족하지 않았던 후기라고 해야하나요? 일단 나이가 좀 있는 아주머니셨는데 태도에서 말이 너무 많았고, 옆에 마사지사와 계속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 얼굴에 침이 다 튀겼어요.. 그리고 마사지 후에는 팁을 노골적으로 요구해서 놀랐어요. 저보고 100바트를 달라고 요구를 하는데, 딱히 만족스럽지 않은 마사지여서 50바트만 추가적으로 팁으로 제공했습니다. 그랬더니 너무 작다고 하면서, 갈 때 인사도 안하더라구요. 하하. 이건 마사지사마다 천차만별 일테니, 뭐. 옆에 친구도 같은 금액의 팁이었는데 그 분은 괜찮았거든요. 일반적으로 방콕 마사지 팁은 50바트 정도 제공하면 된다고 해요!

 

 청결도, 인테리어 이런 곳에 굉장히 투자를 많이한 느낌이었으나 마사지 본연의 품질에 좀 더 투자하면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마사지사에 따라 만족도는 복불복이긴 하지만,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태국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

 

 

 

▼ 태국 방콕 케이마사지 후기 ▼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마사지사 추천 후기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야시장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후기 # 카오산로드(Khao San Load) 알아보기 - 배경과 역사, 위치 카오산로드(카오산 거리)는 태국 방콕 시내 프라나콘 구 방람푸 지역에 있는 거리 이름..

youthc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