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Thailand

[태국 방콕] 실롬 마사지 추천 미스터핏(Mr.feet) 후기 - 예약, 가격, 팁

by 꼬마꼼 2020. 2. 29.

태국 방콕 마사지 미스터핏 추천


태국 방콕 마사지 미스터핏(Mr.Feet)

추천 후기, 예약, 가격, 팁 등


#  태국 방콕,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마사지 추천! - 미스터핏

태국 방콕 미스터핏 마사지 가는 길

 

 태국 방콕에는 정말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 특히 번화가를 걷다보면 가게의 절반은 마사지 가게인 듯 했어요. 그런데, 잘 알지못하고 들어가면 비싼 값에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은 마사지를 받고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를 비롯한 많은 제 주변 지인들이 추천하는 마사지 가게를 추천하려고 해요!

 

 

방콕 마사지 추천, 미스터핏

 

 바로 미스터핏 인데요. 미스터핏 가게는 번화가에 있지는 않지만, 실롬역 근처라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마사지를 받고 올 수 있어서, 방콕 여행 카페에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미스터핏의 상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미스터핏 마사지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방콕 미스터핏 마사지 가격 및 후기

태국 방콕 미스터핏 마사지 가격표

 

 태국 방콕 미스터핏은 마사지가 기본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300바트에서 600바트까지 한화로 12,000원~24,000원 가량의 돈으로 부담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별도로 마사지 팁을 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더욱 부담이 없어요. 저는 오일 마사지 1시간을 선택했고, 500바트를 후불 결제했습니다.

 

 따로 예약은 안해도 되지만, 예약하고 싶다면 088 5044959 번으로 연락하여 유선 예약하면 됩니다.

 

 

 

방콕 미스터핏 마사지 가게 내부

 

 미스터핏은 받고자하는 마사지 종류에 따라 들어가는 건물이 다른데, 저는 오일 마사지를 선택해서 미스터핏 마사지 건너편 건물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건물 안은 깔끔했고 직원들 서비스도 매우 친절했어요. 오일 마사지는 여성 마사지사에게 받았는데, 성별에 따라 맞춰주는 것 같았어요. 마사지도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듯 해요. 위치가 Chit Lom(실롬)역에서 조금 걸어오면 되는데, 나나역과 아속역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으니 방콕 여행을 하게 되신다면 한번쯤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가성비 짱!!

 

 저는 개인적으로 방콕에서 받은 마사지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어요. 방콕의 다른 마사지 가게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 방콕 아속역 마사지, 헬스랜드 후기 ▼

 

[태국 방콕] 유명한 아속역 마사지, 헬스랜드 후기 - 예약, 가격, 팁

태국 방콕 아속역 마사지 가게 헬스랜드 후기 예약, 가격, 팁 등 # 태국 방콕 헬스랜드 - 위치 및 영업시간 태국은 역시 마사지의 나라죠! 저도 방콕에 있는동안 1일 1마사지를 실천하고 왔어요. 그런데 마사지..

youthcomma.tistory.com

▼ 방콕 카오산로드 케이마사지 후기 ▼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마사지사 추천 후기

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야시장 지도, 가는법/ 케이 마사지 후기 # 카오산로드(Khao San Load) 알아보기 - 배경과 역사, 위치 카오산로드(카오산 거리)는 태국 방콕 시내 프라나콘 구 방람푸 지역에 있는 거리 이름..

youthcomma.tistory.com

 

댓글